[뷰어스=이소희 기자] 가수 육중완이 드라마 ‘스카이(SKY) 캐슬’의 마지막 OST를 부른다. 육중완은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 OST 파트(part).7 ‘나만 잘 살면 되지’를 발표한다. ‘나만 잘 살면 되지’는 경제적으로 부유한 사람이 잘난 척하는 모습을 풍자한 노래다. 동시에 남의 시선과 이야기는 신경쓰지 않고 결국 ‘내가 잘 살면 된다’는 중의적인 메시지도 담고 있다. 노래는 ‘슈퍼스타K3’에서 톱(Top)11에 들었던 밴드 헤이즈의 보컬 출신 이승준과 신인 작곡가 조원일이 공동작업했다. 육중완은 여기에 개성 있는 보컬과 발랄한 분위기를 더했따.

육중완, ‘SKY 캐슬’ OST 마지막 장식...‘나만 잘 살면 되지’ 발표

이소희 기자 승인 2019.01.04 13:58 | 최종 수정 2138.01.07 00:00 의견 0

[뷰어스=이소희 기자] 가수 육중완이 드라마 ‘스카이(SKY) 캐슬’의 마지막 OST를 부른다.

육중완은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 OST 파트(part).7 ‘나만 잘 살면 되지’를 발표한다.

‘나만 잘 살면 되지’는 경제적으로 부유한 사람이 잘난 척하는 모습을 풍자한 노래다. 동시에 남의 시선과 이야기는 신경쓰지 않고 결국 ‘내가 잘 살면 된다’는 중의적인 메시지도 담고 있다.

노래는 ‘슈퍼스타K3’에서 톱(Top)11에 들었던 밴드 헤이즈의 보컬 출신 이승준과 신인 작곡가 조원일이 공동작업했다. 육중완은 여기에 개성 있는 보컬과 발랄한 분위기를 더했따.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