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젤리피쉬 제공)
[뷰어스=곽민구 기자]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의 2019년 신상 보이그룹 베리베리가 데뷔곡 ‘불러줘 (Ring Ring Ring)’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매력을 발산했다.
베리베리는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데뷔곡 ‘불러줘 (Ring Ring Ring)’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하며 하루 앞으로 다가온 데뷔를 실감케했다. 이번 영상은 약 30초가량의 짧은 분량임에도 베리베리 멤버들의 자유분방한 모습과 청량한 소년미를 한껏 발산하며 눈길을 끈다.
데뷔곡 ‘불러줘 (Ring Ring Ring)’ 뮤직비디오 티저는 개성 넘치는 멜로디와 막내 강민의 발랄한 미소로 시작된다. 이어 멤버 전원이 어디론가 달려가는 화면으로 전환, 밝고 경쾌한 모습으로 이어진다.
뿐만 아니라 섬세하고 짜임새 있는 군무와 청춘 만화 속 주인공 같은 베리베리의 비주얼이 담김과 동시에 감각적인 영상미까지 추가, 영상 말미에는 뮤직비디오의 자세한 릴리즈 일시가 적혀 있어 오는 9일에 공개될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모아지고 있다. 또 “언제 어디서든 날 불러줘”라는 일부 가사가 공개되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베리베리의 데뷔곡 ‘불러줘 (Ring Ring Ring)’는 리더 동헌과 호영이 작사에 참여하며 풋풋한 표현과 사랑의 감정을 밝은 에너지로 담아낸 곡으로 베리베리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통해 자유분방하고 당당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에 이어 뮤직비디오까지 베일을 벗은 데뷔곡 ‘불러줘 (Ring Ring Ring)’는 물론 베리베리가 무대에서 펼칠 퍼포먼스에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베리베리는 9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발매와 동시에 M.net ‘Premiere Showcase (프리미어 쇼케이스) : VERIVERY'를 통해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