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그날들 포스터(사진=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뷰어스=한수진 기자] 그룹 워너원의 리더 윤지성이 막강한 티켓파워를 자랑했다.
지난 8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예매사이트에서 예매가 시작된 뮤지컬 ‘그날들’ 2차 티켓 중 무영 역의 윤지성이 출연하는 5회차의 공연이 5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그날들’에 윤지성의 출연 소식이 전해지면서 각종 포털사이트와 커뮤니티에는 예매 방법을 문의하는 글들이 게재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티켓 예매가 시작된 이후에는 표를 구하지 못해 안타까움을 표현하는 글들이 지속적으로 게재되고 있다.
제작사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평소 뮤지컬을 관람해오던 관객뿐만 아니라 윤지성의 출연으로 뮤지컬을 관람하지 않았던 팬들도 뮤지컬 ‘그날들’에 많은 관심을 보이며 예매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와 같은 현상은 뮤지컬 관객 저변 확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배우 본인 역시 무대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열심히 연습 중이다.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뮤지컬 ‘그날들’은 고(故) 김광석이 부른 명곡들로 구성된 주크박스 뮤지컬로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20년 전 사라진 ‘그 날’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다.
‘그날들’은 2월 22일부터 5월 6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