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연준(사진=빅히트)   [뷰어스=한수진 기자] 올 상반기 데뷔를 예고했던 방탄소년단 동생 그룹의 베일이 벗겨졌다. 팀명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와 멤버 연준의 프로필이 공개되며 활동 초읽기에 들어갔다. 11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이하 빅히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신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 팀명 TXT에는 ‘서로 다른 너와 내가 하나의 꿈으로 모여 함께 내일을 만들어간다’라는 의미를 담았다. 꿈을 향한 멤버들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그려낼 예정이다. TXT의 첫 번째 멤버 연준의 프로필도 공개됐다. 팀의 맏형인 연준은 만 19세로, 댄스가 주 특기인 것으로 알려졌다.  TXT는 글로벌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을 배출한 빅히트가 6년 만에 공개하는 신인 보이그룹이다. 팀명과 멤버 한 명만이 공개된 상황임에도 대중의 관심이 뜨거운 이유다. 방탄소년단과 더불어 글로벌 아이돌로 성장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베일 벗은 방탄소년단 동생그룹 TXT, 첫 공개된 멤버는 연준

한수진 기자 승인 2019.01.11 11:05 | 최종 수정 2138.01.21 00:00 의견 0
TXT 연준(사진=빅히트)
TXT 연준(사진=빅히트)

 

[뷰어스=한수진 기자] 올 상반기 데뷔를 예고했던 방탄소년단 동생 그룹의 베일이 벗겨졌다. 팀명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와 멤버 연준의 프로필이 공개되며 활동 초읽기에 들어갔다.

11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이하 빅히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신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

팀명 TXT에는 ‘서로 다른 너와 내가 하나의 꿈으로 모여 함께 내일을 만들어간다’라는 의미를 담았다. 꿈을 향한 멤버들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그려낼 예정이다.

TXT의 첫 번째 멤버 연준의 프로필도 공개됐다. 팀의 맏형인 연준은 만 19세로, 댄스가 주 특기인 것으로 알려졌다. 

TXT는 글로벌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을 배출한 빅히트가 6년 만에 공개하는 신인 보이그룹이다. 팀명과 멤버 한 명만이 공개된 상황임에도 대중의 관심이 뜨거운 이유다. 방탄소년단과 더불어 글로벌 아이돌로 성장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