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어스=남우정 기자]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 ‘동물카봇’들의 모습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16일 올 겨울 최고의 애니 블록버스터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이 ‘크라이언’, ‘에이샤크’, ‘팔로’, ‘마이모스’의 모습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 4종을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동물카봇’들의 동물형 모습과 로봇형 모습이 나란히 자리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백수의 제왕 사자카봇 ‘크라이언’은 늠름한 사자의 모습처럼 용감하고 자존심이 강한 성격으로 정의로운 면모를 보여줄 전망이다. 또한 유일한 바다 동물인 상어카봇 ‘에이샤크’는 예리한 분석력으로 최고의 브레인 역할을 하고, 카봇 중에서 가장 흥이 많은 버팔로카봇 ‘팔로’는 흥 넘치는 춤 사위로 다이내믹 액션을 선사한다. 여기에 육중한 파워를 자랑하는 맘모스카봇 ‘마이모스’는 정이 많은 다정다감한 성격으로 ‘차탄’과 함께 찰떡궁합 호흡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렇듯 캐릭터 포스터 4종은 ‘옴파로스 섬’의 정글부터 바다, 하늘까지 육해공을 넘나드는 스펙터클 액션을 선사할 ‘동물카봇’들의 매력을 보여주며 영화에 대한 더 큰 기대감을 안겨줄 예정이다.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은 지구 온난화를 일으켜 세상을 정복하려는 ‘외계인’들에 맞선 차탄과 ‘동물카봇’들의 운명을 건 대결을 그린 SF 어드벤처다. 지난 해 개봉해 흥행에 성공하며 극장가 ‘헬로카봇’ 열풍을 이끌었던 '극장판 헬로카봇:백악기 시대'에 이어 또 한 번 ‘헬로카봇 신드롬’을 불러모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은 오는 31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