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어스=남우정 기자]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이하 '극장판 헬로카봇')이 드디어 개봉한다.
31일 개봉하는 영화 '극장판 헬로카봇' 측이 극장에서는 볼 수 없는 에이샤크 비하인드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은 지구 온난화를 일으켜 세상을 정복하려는 ‘외계인’들에 맞선 차탄과 ‘동물카봇’들의 운명을 건 대결을 그린 SF 어드벤처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극장에서는 볼 수 없는 비하인드 영상으로, 에이샤크와 동물카봇들이 어떤 이유로 옴파로스 섬에 오게 되었을지 추측하게 한다. 깊은 바다 속 무시무시한 상어의 등장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수상한 움직임의 거대한 우주선이 등장한다. 그리고 뒤이어 모습을 드러낸 에이샤크가 이를 쫓아가는 모습은 과연 우주선의 정체는 무엇일지, 옴파로스 섬에는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옴파로스는 지구의 모든 곳과 연결되어 있으며 강력한 생명력을 지녀 지구의 배꼽이라 불리는 신비로운 섬으로, 이번 극장판의 스펙터클한 모험 이야기가 펼쳐지는 배경이다. 바다의 왕 ‘상어’부터 백수의 제왕 ‘사자’, 육지를 대표하는 맹수 ‘버팔로’와 ‘맘모스’까지 최강 맹수들과 카봇의 만남으로 눈길을 끄는 새로운 동물카봇들이 옴파로스 섬과 지구를 지키기 위해 어떤 멋진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은 개봉을 앞두고 진행된 CGV, 메가박스 1+1 예매권 이벤트에서 오픈 이후 빠른 속도로 매진을 기록,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입증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또 전체 예매율 4위(1월 30일 오전 11시 기준)로 '드래곤 길들이기 3'와 쌍벽을 이루며 한국영화 화제작들 사이에서도 나란히 어깨를 견주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에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