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제공)
[뷰어스=이소희, 손예지 기자] 연휴를 맞아 방송가에서는 다양한 볼거리들을 선사한다. 특집 예능부터 파일럿 프로그램, 다큐멘터리와 각종 드라마의 스페셜까지 화려한 라인업이 시청자들을 찾는다.
연휴의 마지막 날인 6일, SBS는 지난 5일처럼 각종 예능의 스페셜 방송을 내보낸다. 오전 10시35분에는 ‘미운 우리 새끼’가 전파를 탄다. 오후 4시35분에는 지난 4일 방송한 ‘백종원의 힐링식당’에 반대되는 ‘백종원의 가시밭길 식당’이 시청자들과 만난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스페셜 버전이다.
이 방송이 끝나고 난 오후 6시에는 지난 5일 첫 방송한 설 파일럿 2부작 예능 ‘요즘 가족: 조카면 족하다?’가 마무리를 짓는다. 이 프로그램은 가족 구성원 중에서도 ‘3촌’으로 이어지는 이모·삼촌·고모와 조카의 관계를 집중적으로 파헤치는 내용이다. 연예계 대표 열혈 조카바보인 김원희, 홍석천, 김지민의 ‘극강 리얼 조카 체험기’가 그려지며 황광희 역시 출연한다.
(사진=JTBC 제공)
KBS에서 지난 5일 첫 방송한 2부작 파일럿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가 오후 6시 40분 끝을 맺는다. 이 프로그램은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이 자발적 자아성찰을 하는 내용을 담는다. 김수미와 김숙, 양세형이 진행을 맡는다. 보스로는 박원순, 이연복, 김준호가 출연한다.
오후 8시 30분에는 ‘살림하는 남자들2’가 100회 특집을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는 김승현의 생일잔치 플랜과 최민환의 홍콩여행, 김성수의 명절 생존법 등이 그려진다. 또 오후 11시10분에는 설을 맞아 특별한 손님이 찾아온다고 알려져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올해 10주년을 맞은 MBC ‘2019 설특집 아육대’ 마지막 대결의 현장이 오후 5시 45분 공개된다.
지난 4일부터 오전 10시30분부터 7회 분량씩 몰아보기를 방영했던 ‘스카이 캐슬’ 정주행 특집은 이날 15회부터 최종회까지 전파를 탄다. 이로써 ‘스카이 캐슬’은 본방송부터 비하인드 스토리, 정주행 특집까지 모두 마치며 시청자들과 진짜 마지막 인사를 건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