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사진=조성아 뷰티 온라인 스토어)
[뷰어스=나하나 기자]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정가 주면 손해다. 통큰 세일이 소비자들을 끌어 당긴다.
'조성아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최대 50%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1일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를 통하면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이라고 알려진 슈퍼 핏 커버파운데이션 2X 제품을 정가(3만8000원) 기준 절반 가격인 1만9000원에 '득템'할 수 있다. 정가 1개 가격에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2개를 구매할 수 있으니, 1+1의 개념인 셈이다. 특히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은 홈쇼핑에서도 할인된 가격에 여러 개를 구매할 수 있으나, 많은 양이 필요하지 않은 이에게는 부담될 수 있는 터. 그렇다면 온라인 스토어에서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을 구매하는 게 이득이다.
반값 할인은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의 로즈 골드 에디션에도 적용된다. 기존의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패키지가 아이보리에 가까운 핑크와 연한 브라운 컬러의 패키지로 구성됐다면, 로즈 골드 에디션은 이름 그대로 은은한 장밋빛이 도는 골드와 파스텔 핑크로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의 겉면을 꾸몄다. 보다 특별한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을 갖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성아가 개발한 막대형 파운데이션이다. 퍼프나 브러쉬 등 추가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도 화장을 할 수 있는 게 큰 장점이다. 이에 따라 손에 화장품이 묻어나지 않는 것도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의 인기 요인 중 하나다. 피부를 촉촉하게 표현해주는 효과로 홍보 중이나, 이는 개인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직접 테스트해본 뒤 구매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