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뷰어스=손예지 기자] 창작뮤지컬 '그날들'이 관객 호평 속 예매율 1위를 지키고 있다. 6일 티켓예매 사이트 인터파크티켓에 따르면 '그날들'은 뮤지컬 부문 예매 순위에서 1위에 올라있다. '라이온 킹' '신흥무관학교' '영웅' 등 쟁쟁한 작품들을 제치고 얻은 결과라 뜻깊다. '그날들'은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20년 전 사라진 ‘그 날’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 작품이다. 고(故) 김광석이 부른 명곡들로 구성된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탄탄한 스토리에 주옥 같은 노래를 적절하게 배치하며 주크박스 뮤지컬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회전 무대를 통한 빠른 장면 전환과 유려하게 펼쳐지는 영상, 극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주는 짜임새 있는 무대 연출로 이번 시즌 더욱 흡입력 높은 공연을 선보인다. 특히 배우들의 열연은 작품의 감동을 배가한다. ‘정학’ 역에 이필모, 엄기준, 최재웅은 섬세하고 뛰어난 연기력으로 청년 ‘정학’과 중년 ‘정학’을 입체적으로 표현하며 20년의 시간을 넘나드는 스토리의 이해도를 높인다. ‘무영’ 역에 오종혁, 온주완, 남우현, 윤지성은 여유와 위트를 가진 극 중 캐릭터의 매력을 고스란히 살려 자칫 무거워질 수 있는 작품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또한, 짙은 감성의 보이스로 고(故) 김광석이 부른 명곡들을 소화해내며 관객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처럼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그날들'은 오는 5월 6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관람할 수 있다.

뮤지컬 '그날들' 호평 속 예매율 1위

손예지 기자 승인 2019.03.06 10:49 | 최종 수정 2138.05.09 00:00 의견 0
(사진=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사진=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뷰어스=손예지 기자] 창작뮤지컬 '그날들'이 관객 호평 속 예매율 1위를 지키고 있다.

6일 티켓예매 사이트 인터파크티켓에 따르면 '그날들'은 뮤지컬 부문 예매 순위에서 1위에 올라있다. '라이온 킹' '신흥무관학교' '영웅' 등 쟁쟁한 작품들을 제치고 얻은 결과라 뜻깊다.

'그날들'은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20년 전 사라진 ‘그 날’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 작품이다. 고(故) 김광석이 부른 명곡들로 구성된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탄탄한 스토리에 주옥 같은 노래를 적절하게 배치하며 주크박스 뮤지컬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회전 무대를 통한 빠른 장면 전환과 유려하게 펼쳐지는 영상, 극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주는 짜임새 있는 무대 연출로 이번 시즌 더욱 흡입력 높은 공연을 선보인다.

특히 배우들의 열연은 작품의 감동을 배가한다. ‘정학’ 역에 이필모, 엄기준, 최재웅은 섬세하고 뛰어난 연기력으로 청년 ‘정학’과 중년 ‘정학’을 입체적으로 표현하며 20년의 시간을 넘나드는 스토리의 이해도를 높인다. ‘무영’ 역에 오종혁, 온주완, 남우현, 윤지성은 여유와 위트를 가진 극 중 캐릭터의 매력을 고스란히 살려 자칫 무거워질 수 있는 작품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또한, 짙은 감성의 보이스로 고(故) 김광석이 부른 명곡들을 소화해내며 관객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처럼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그날들'은 오는 5월 6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관람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