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민트페이퍼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뷰티풀 민트 라이프가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9(Beautiful Mint Life, 뷰민라)가 12일 2차 라인업 14팀을 알렸다.
먼저 에릭남과 데이식스(DAY6)의 합류가 눈에 띈다. 에릭남과 데이식스는 올해를 계기로 뷰민라에 첫 출연한다.
그동안 꾸준히 뷰티풀 민트 라이프의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노리플라이와 빌리어코스티, 옥상달빛도 이번 2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여기에 뷰민라 2016 이후 오랜만에 관객들을 만나는 제이레빗, 솔로 앨범 발표를 앞두고 있는 디어클라우드의 보컬 나인도 2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여기에 오프온오프의 멤버이자 솔로로도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는 아티스트 콜드와 2017년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알앤비&소울 노래부문을 수상한 지바노프, 개성 강한 음색의 싱어송라이터 이바다도 뷰민라 2019에서 관객들을 찾는다.
아울러 싱어송라이터 한올, 그_냥과 모트, 듀오 위위도 이번 2차 라인업에 합류했다.
앞서 뷰민라는 1차 라인업을 통해 데이브레이크, 몽니, 소란, 스윗소로우, 윤하, 정준일, 페퍼톤스, 폴킴, 10CM 등이 출연을 알렸다.
뷰민라는 오는 5월 11, 12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열린다. 최종 라인업은 오는 4월 2일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