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소녀(사진=키위미디어그룹)
[뷰어스=추승현 기자] 걸그룹 공원소녀(GWSN)가 컴백에 앞서 순수함이 물씬 느껴지는 무빙포토와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원소녀(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는 1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밤의 공원 파트 투(THE PARK IN THE NIGHT part two)’의 무빙포토와 재킷 이미지를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무빙포토에는 책의 한 페이지를 연상케하는 프레임 안에 공원소녀의 공식 로고와 새 앨범 영문 타이틀, 발매 일시가 삽입됐으며, 한가운데에 위치한 일곱 멤버의 무빙 이미지가 생동감을 더한다.
특히 무빙포토 속 공원소녀 멤버들은 깨끗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올 화이트 의상을 착용하고 마치 순백의 여신 같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또 함께 공개된 재킷 이미지는 팝 일러스트레이터 박경미 작가가 참여, 데뷔 앨범 ‘밤의 공원 파트 원’의 타이틀 곡 ‘퍼즐문(Puzzle Moon)’을 떠오르게 하는 달과 소원쪽지가 달린 나무를 비롯해 다양한 동물들의 캐릭터를 통해 팝 아트북을 연상케 하는 앨범 커버를 선사했다.‘밤의 공원 파트 투’의 새로운 막을 의미하는 커튼 배경과 일곱 꼭짓점을 연결한 별 모양 로고 역시 눈길을 사로잡으며 공원소녀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한껏 상승시키고 있다.
13일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2집 활동을 시작할 공원소녀의 음원은 오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