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뷰어스=윤슬 기자] '생활의 달인'에 등장한 태국식 족발밥. 방송과 실제 먹어본 사람들의 차이는 어느 정도나 될까?
태국식 족발밥이 18일 SBS '생활의 달인'에 등장했다. 이 태국식 족발밥은 군침도는 비주얼과 남다른 섭취순서 및 방법으로 눈길을 끌었다.
다만 '생활의 달인'을 통한 태국식 족발밥의 엄청난 유혹에도 일부 시청자들은 방송에 소개된 일부 음식들이 의외로 맛이 없었던 점을 언급하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고 있다. 그렇다면 이날 '생활의 달인'에 나온 태국식 족발밥 음식점을 직접 가본 이들의 반응은 어떨까.
이미 많은 이들이 해당 업소에서 태국식 족발밥을 먹어 온라인상에 그 맛과 소감을 알린 바다. 한 네티즌은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태국식 족발밥이 소스에 절여져 있어 생소할 수 있지만 걱정했던 향신료 맛은 나지 않는다면서 기존 국내 족발과 비슷하다고 설명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양념 소스를 곁들여 먹을 수 있어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다고 만족을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태국식 족발밥을 태국 현지에 가서 먹어봤다는 한 네티즌은 "정말 부드럽고 맛있다"면서 갈비찜맛과 비슷하다는 평을 남기기도 했다. 더불어 국내 태국식 족발밥도 태국보다 현저히 떨어지는 맛은 아니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