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피피플 제공) [뷰어스=곽민구 기자] 사단법인 해피피플(이사장 박희)이 서울역쪽방상담소, 남영동주민센터와 업무협약 체결했다. 해피피플은 21일 서울역쪽방상담소에서 남영동주민센터, 서울역쪽방상담소와 함께 동자동 쪽방촌주변 환경개선 및 저소득주민의 복리후생을 위한 협력증진의 일환으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진행된 행사에는 임한경 남영동장, 김갑록 서울역쪽방상담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한 관계자는 “현장에서 쪽방촌주변 주위 환경에 대해서 많은 의견을 서로 공유하는 의미있는 자리이기도 했다”고 밝혔다. 해피피플은 앞으로 남영동주민센터, 서울역쪽방상담소와 연계하여 노후된 도시미관을 개선하여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나아가 저소득주민의 복리후생에 도움이 되는 봉사 및 후원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다.

해피피플, 서울역쪽방상담소-남영동주민센터와 MOU 체결..."쪽방촌 주변 환경개선"

곽민구 기자 승인 2019.03.22 17:29 | 최종 수정 2138.06.10 00:00 의견 1
(사진=해피피플 제공)
(사진=해피피플 제공)

[뷰어스=곽민구 기자] 사단법인 해피피플(이사장 박희)이 서울역쪽방상담소, 남영동주민센터와 업무협약 체결했다.

해피피플은 21일 서울역쪽방상담소에서 남영동주민센터, 서울역쪽방상담소와 함께 동자동 쪽방촌주변 환경개선 및 저소득주민의 복리후생을 위한 협력증진의 일환으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진행된 행사에는 임한경 남영동장, 김갑록 서울역쪽방상담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한 관계자는 “현장에서 쪽방촌주변 주위 환경에 대해서 많은 의견을 서로 공유하는 의미있는 자리이기도 했다”고 밝혔다.

해피피플은 앞으로 남영동주민센터, 서울역쪽방상담소와 연계하여 노후된 도시미관을 개선하여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나아가 저소득주민의 복리후생에 도움이 되는 봉사 및 후원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