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피피플 제공) [뷰어스=곽민구 기자] 사단법인 해피피플(이사장 박희)의 지속적인 릴레이 봉사활동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해피피플은 19일 인천청라에 위치한 하나금융그룹 청라사옥에서 하나IT사랑봉사단 50여명과 함께 신생아 아기용품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3월 들어 3번째로 진행된 릴레이봉사활동으로 행복상자에 바디워시, 베이비 비누, 턱받이, 손/발싸개, 목욕타올, 베넷저고리, 속싸개, 겉싸개, 기저귀등의 꼭 필요한 아기용품을 알록달록한 한지에 담아서 정성스럽게 포장하는 것으로 진행했다. 봉사활동에 직접 참여한 하나금융그룹 임직원은 “아기에게도 엄마에게도 행복한 선물이 될거 같아 뿌듯하다”며 행복한 소감을 밝혔다. 이날 진행된 행복상자는 유관기관을 통해 저소득가정, 다문화가정, 미혼모여성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해피피플, 끊임없는 봉사활동 '훈훈'...하나IT사랑봉사단과 ‘행복상자’ 봉사 진행

곽민구 기자 승인 2019.03.20 09:27 | 최종 수정 2138.06.06 00:00 의견 0
(사진=해피피플 제공)
(사진=해피피플 제공)

[뷰어스=곽민구 기자] 사단법인 해피피플(이사장 박희)의 지속적인 릴레이 봉사활동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해피피플은 19일 인천청라에 위치한 하나금융그룹 청라사옥에서 하나IT사랑봉사단 50여명과 함께 신생아 아기용품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3월 들어 3번째로 진행된 릴레이봉사활동으로 행복상자에 바디워시, 베이비 비누, 턱받이, 손/발싸개, 목욕타올, 베넷저고리, 속싸개, 겉싸개, 기저귀등의 꼭 필요한 아기용품을 알록달록한 한지에 담아서 정성스럽게 포장하는 것으로 진행했다.

봉사활동에 직접 참여한 하나금융그룹 임직원은 “아기에게도 엄마에게도 행복한 선물이 될거 같아 뿌듯하다”며 행복한 소감을 밝혔다.

이날 진행된 행복상자는 유관기관을 통해 저소득가정, 다문화가정, 미혼모여성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