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현지 기자)   그룹 오마이걸이 첫 정규앨범으로 컴백한 소감을 밝혔다. 8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오마이걸 첫 번째 정규 앨범 ‘더 피프스 시즌’(The Fifth Season)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오마이걸 효정은 “정규앨범이 4년 만에 나오는 거라 새로운 시작이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외면적으로나 내면적으로 많이 성장했다는 생각이 들어서 첫 정규앨범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오마이걸 첫 번째 정규 앨범 ‘더 피프스 시즌’은 이날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오마이걸 효정 “4년 만의 첫 정규 앨범, 새로운 시작”

이채윤 기자 승인 2019.05.08 16:37 | 최종 수정 2138.09.12 00:00 의견 0
(사진=이현지 기자)
(사진=이현지 기자)

 

그룹 오마이걸이 첫 정규앨범으로 컴백한 소감을 밝혔다.

8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오마이걸 첫 번째 정규 앨범 ‘더 피프스 시즌’(The Fifth Season)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오마이걸 효정은 “정규앨범이 4년 만에 나오는 거라 새로운 시작이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외면적으로나 내면적으로 많이 성장했다는 생각이 들어서 첫 정규앨범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오마이걸 첫 번째 정규 앨범 ‘더 피프스 시즌’은 이날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