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OCN   OCN 오리지널 ‘보이스3’ 속 인물들의 복잡한 상황이 이어지는 가운데, ‘보이스3’ 측이 1일 방송되는 7회 예고 영상을 통해 꼭 봐야할 내용을 전했다. #. 이진욱의 진짜 상태 방제수의 탈주 현장에서 발견된 도강우의 약통과 그리고 ‘코스케(코우스케)’라는 소리를 들었다는 등산객의 진술. 이는 곧 현장에 도강우가 있었음을 의미했다. 이 사실을 비밀로 한 채 홀로 그의 상태에 대해 알아보기 시작한 나홍수(유승목) 계장. 주변 사람들의 진술은 모두 도강우가 최악의 상태일 것이라고 했다. 결국 “도강우, 너 언제부터 이딴 상태였던 거야. 네 블랙아웃, 그거 기억만 잃는 거 아니지?”라고 물은 나홍수 계장과 “살인마 아버지처럼 될까 봐 두려워하는 게 당연한 거 아니야?”라고 한 도강우. 과연 그가 숨기고 있는 진실은 무엇일까. #. ‘버터플라이’의 존재 ‘닥터 파브르’ 회원들의 생사를 기록해 놓은 수첩을 보며 ‘미국 도피 중 연락 두절, 버터플라이’에 따로 표시를 해둔 도강우. 그 이유는 무엇일까. ‘크리켓’은 미국에서 뺑소니로, ‘사마귀’ 곽독기(안세하)는 요양원에서 사망했다. 그뿐만 아니라 생사를 알 수 없었던 방제수마저 수첩엔 ‘추락사로 사망’이라고 적혀있었다. 대부분의 ‘닥터 파브르’ 회원들이 사망했지만, 버터플라이란 아이디를 사용하고 있는 자만이 살아 있었던 것. ‘와이어슌’을 쫓을 수 있는 유일한 단서였다. 하지만 지난 시즌, 방제수 앞에 ‘후원자’라며 나타났던 의문의 노인이 버터플라이라는 아이디를 사용하고 있었다. 만약 그 노인이 버터플라이라면, 고시원 폭발 사고 당시 모든 걸 지켜보며 누군가에게 “코우스케가 우리 곁으로 돌아온 것 같습니다”라고 했던 사람으로 사실 방제수보다 더 가까운 ‘닥터 파브르’ 배후의 측근일 수 있다. #. ‘와이어슌’의 정체 검은 수도복 차림에 가면을 쓴 의문의 살인마, ‘와이어슌’. 이름, 얼굴, 나이 아무것도 알려진 게 없었고 범행도구로 와이어를 사용해서 붙여진 별명이었다. 그는 ‘닥터 파브르’ 회원들을 차례로 처단하고, 방제수마저 절벽 아래 추락시켰다. 도강우까지 “와이어슌 그놈 방제수만큼 아니, 방제수보다 더 사람 갖고 놀 줄 아는 놈이야. 살인 자체를 즐긴다고”라고 할 정도로 그는 악질적인 살인마였다. 그런데 예고 영상에서는 가면을 쓴 두 사람이 포착됐다. 알려진 것과 달리 ‘와이어슌’은 한 사람이 아니었던 걸까. 이어 누군가 가면을 벗었고, 진서율(김우석)은 다급하게 “찾았습니다! 와이어슌이 누군지 찾았다구요”라고 외쳤다. 그가 찾아낸 ‘와이어슌’은 과연 누구일까. 1일 밤 10시 20분 방송.

[방송 Info] ‘보이스3’ 측 “7회에서 봐야할 장면”

유명준 기자 승인 2019.06.01 13:42 | 최종 수정 2138.10.30 00:00 의견 0
사진제공=OCN
사진제공=OCN

 

OCN 오리지널 ‘보이스3’ 속 인물들의 복잡한 상황이 이어지는 가운데, ‘보이스3’ 측이 1일 방송되는 7회 예고 영상을 통해 꼭 봐야할 내용을 전했다.

#. 이진욱의 진짜 상태

방제수의 탈주 현장에서 발견된 도강우의 약통과 그리고 ‘코스케(코우스케)’라는 소리를 들었다는 등산객의 진술. 이는 곧 현장에 도강우가 있었음을 의미했다. 이 사실을 비밀로 한 채 홀로 그의 상태에 대해 알아보기 시작한 나홍수(유승목) 계장. 주변 사람들의 진술은 모두 도강우가 최악의 상태일 것이라고 했다. 결국 “도강우, 너 언제부터 이딴 상태였던 거야. 네 블랙아웃, 그거 기억만 잃는 거 아니지?”라고 물은 나홍수 계장과 “살인마 아버지처럼 될까 봐 두려워하는 게 당연한 거 아니야?”라고 한 도강우. 과연 그가 숨기고 있는 진실은 무엇일까.

#. ‘버터플라이’의 존재

‘닥터 파브르’ 회원들의 생사를 기록해 놓은 수첩을 보며 ‘미국 도피 중 연락 두절, 버터플라이’에 따로 표시를 해둔 도강우. 그 이유는 무엇일까. ‘크리켓’은 미국에서 뺑소니로, ‘사마귀’ 곽독기(안세하)는 요양원에서 사망했다. 그뿐만 아니라 생사를 알 수 없었던 방제수마저 수첩엔 ‘추락사로 사망’이라고 적혀있었다. 대부분의 ‘닥터 파브르’ 회원들이 사망했지만, 버터플라이란 아이디를 사용하고 있는 자만이 살아 있었던 것. ‘와이어슌’을 쫓을 수 있는 유일한 단서였다.

하지만 지난 시즌, 방제수 앞에 ‘후원자’라며 나타났던 의문의 노인이 버터플라이라는 아이디를 사용하고 있었다. 만약 그 노인이 버터플라이라면, 고시원 폭발 사고 당시 모든 걸 지켜보며 누군가에게 “코우스케가 우리 곁으로 돌아온 것 같습니다”라고 했던 사람으로 사실 방제수보다 더 가까운 ‘닥터 파브르’ 배후의 측근일 수 있다.

#. ‘와이어슌’의 정체

검은 수도복 차림에 가면을 쓴 의문의 살인마, ‘와이어슌’. 이름, 얼굴, 나이 아무것도 알려진 게 없었고 범행도구로 와이어를 사용해서 붙여진 별명이었다. 그는 ‘닥터 파브르’ 회원들을 차례로 처단하고, 방제수마저 절벽 아래 추락시켰다. 도강우까지 “와이어슌 그놈 방제수만큼 아니, 방제수보다 더 사람 갖고 놀 줄 아는 놈이야. 살인 자체를 즐긴다고”라고 할 정도로 그는 악질적인 살인마였다.

그런데 예고 영상에서는 가면을 쓴 두 사람이 포착됐다. 알려진 것과 달리 ‘와이어슌’은 한 사람이 아니었던 걸까. 이어 누군가 가면을 벗었고, 진서율(김우석)은 다급하게 “찾았습니다! 와이어슌이 누군지 찾았다구요”라고 외쳤다. 그가 찾아낸 ‘와이어슌’은 과연 누구일까.

1일 밤 10시 20분 방송.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