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방송인 김희철이 ‘썸바이벌 1+1’에 출연을 결정한 이유를 밝혔다. 25일 오전 서울 마포구 KBS 미디어홀에서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썸바이벌 1+1-취행대로 산다’(이하 ‘썸바이벌 1+1’ 제작발표회가 열려 강승연 연출, MC 이수근, 김희철, 소유가 자리했다. 피오는 스케줄 상 참석하지 못했다. MC 세 명 모두 고민 없이 ‘썸바이벌 1+1’ 출연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수근은 “KBS로 돌아와 친정에 온 느낌이다”라며 “정말 마트에 놀러 온 것처럼 편안한 마음으로 임했다”라고 털어놨다. 소유는 ”프로그램 취지를 들었을 때 좋더라. 외모나 스펙이 아니라 오로지 취향을 통해 썸을 탄다는 내용이 마음에 들었다“라고 출연을 결정한 이유를 밝혔다. 이어 그는 ”마트는 로망이 있지 않나, 결혼해서 같이 장보로 그런 곳인데 그런 곳에서 썸을 탄다면 재밌을 거 같더라“라고 덧붙였다. 김희철은 “프로그램을 선택할 때 시나리오를 보지 않는다. 어디에서나 쓸모없는 사람 없는 것처럼 어느 방송에 출연해도 내가 맡을 수 있는 역할은 있을 거 같다”라며 “평소 장난도 많이 치는데 이수근을 존경한다. 콩트 등 보고 배우는 게 많은데 이수근이 출연한다는 소식에 나도 출연하겠다고 했다”라고 이수근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썸바이벌 1+1’은 26일 오후 11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김희철 “‘썸바이벌 1+1’, 이수근 출연에 결정”

김진선 기자 승인 2019.06.25 11:54 | 최종 수정 2138.12.17 00:00 의견 0

 

사진=KBS
사진=KBS

방송인 김희철이 ‘썸바이벌 1+1’에 출연을 결정한 이유를 밝혔다.

25일 오전 서울 마포구 KBS 미디어홀에서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썸바이벌 1+1-취행대로 산다’(이하 ‘썸바이벌 1+1’ 제작발표회가 열려 강승연 연출, MC 이수근, 김희철, 소유가 자리했다. 피오는 스케줄 상 참석하지 못했다.

MC 세 명 모두 고민 없이 ‘썸바이벌 1+1’ 출연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수근은 “KBS로 돌아와 친정에 온 느낌이다”라며 “정말 마트에 놀러 온 것처럼 편안한 마음으로 임했다”라고 털어놨다.

소유는 ”프로그램 취지를 들었을 때 좋더라. 외모나 스펙이 아니라 오로지 취향을 통해 썸을 탄다는 내용이 마음에 들었다“라고 출연을 결정한 이유를 밝혔다.

이어 그는 ”마트는 로망이 있지 않나, 결혼해서 같이 장보로 그런 곳인데 그런 곳에서 썸을 탄다면 재밌을 거 같더라“라고 덧붙였다.

김희철은 “프로그램을 선택할 때 시나리오를 보지 않는다. 어디에서나 쓸모없는 사람 없는 것처럼 어느 방송에 출연해도 내가 맡을 수 있는 역할은 있을 거 같다”라며 “평소 장난도 많이 치는데 이수근을 존경한다. 콩트 등 보고 배우는 게 많은데 이수근이 출연한다는 소식에 나도 출연하겠다고 했다”라고 이수근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썸바이벌 1+1’은 26일 오후 11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