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이치오컴퍼니 그룹 빅플로 멤버 의진이 평소에 불면증이 있다고 고백했다.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의진의 첫 번째 미니앨범 ‘이모션(e:mot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모션’은 의진의 이름 ‘e’와 움직임, 동작을 나타내는 ‘motion’이 만나 만들어졌다. 이번 앨범을 통해 댄서와 가수, 한 사람으로서의 매력적인 모습들을 대중에게 선보이겠다는 포부다. 타이틀곡은 ‘불면증’이다.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의 부작용을 불면증으로 표현했다. 의진은 타이틀곡에 대해 “이별 후 아픔들이 다 다르겠지만 잠을 못 이루고 아파하시는 분들이 있을 거 같아서 많은 분이 공감할 수 있는 노래인 거 같다”고 말했다. 이어 “나도 불면증을 겪고 있다. 컴백 준비로 정신없는 나날을 보냈는데 새벽이 나한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피곤한데 잠은 자기는 싫고 그러다보니 시간이 훌쩍 지나있더라. 누워도 잠을 잘 이루지 못한다”고 털어놨다. 의진의 첫 번째 미니앨범 ‘이모션’은 이날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의진 “타이틀곡은 ‘불면증’…실제로 나도 겪고 있어”

이채윤 기자 승인 2019.06.26 14:28 | 최종 수정 2138.12.19 00:00 의견 0
사진제공=에이치오컴퍼니
사진제공=에이치오컴퍼니

그룹 빅플로 멤버 의진이 평소에 불면증이 있다고 고백했다.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의진의 첫 번째 미니앨범 ‘이모션(e:mot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모션’은 의진의 이름 ‘e’와 움직임, 동작을 나타내는 ‘motion’이 만나 만들어졌다. 이번 앨범을 통해 댄서와 가수, 한 사람으로서의 매력적인 모습들을 대중에게 선보이겠다는 포부다.

타이틀곡은 ‘불면증’이다.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의 부작용을 불면증으로 표현했다. 의진은 타이틀곡에 대해 “이별 후 아픔들이 다 다르겠지만 잠을 못 이루고 아파하시는 분들이 있을 거 같아서 많은 분이 공감할 수 있는 노래인 거 같다”고 말했다.

이어 “나도 불면증을 겪고 있다. 컴백 준비로 정신없는 나날을 보냈는데 새벽이 나한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피곤한데 잠은 자기는 싫고 그러다보니 시간이 훌쩍 지나있더라. 누워도 잠을 잘 이루지 못한다”고 털어놨다.

의진의 첫 번째 미니앨범 ‘이모션’은 이날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