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자 주> 연예인들은 다양한 매체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려 한다. 특히 ‘화보’는 가수, 배우 등 자신의 원래 영역을 떠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에 선호하는 방법이다. 그들의 모습을 모아봤다.
◇ 수지, 아이웨이 브랜드 카린 화보 공개
수지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수지는 최근 뮤즈로 활동 중인 스칸디나비아 감성의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CARIN)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 보는 이들 마음을 무장해제 시켰다. 여배우의 일상을 포착한 듯한 도회적인 느낌을 담은 이번 화보 현장에서 수지는 다채로운 매력을 무한 발산했다”고 화보에 대해 설명했다.
◇ 모델 사유빈, 싱글즈 화보 선보여
모델 사유빈이 싱글즈 7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소속사 엘삭은 “공개된 화보 속 사유빈은 여리여리한 어깨선을 드러낸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연한 메이크업을 한 모습으로 단아한 미모를 과시했다”고 화보를 설명했다.
◇ 홍종현, 더블유코리아 화보서 매력 발산
배우 홍종현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홍종현이 더블유코리아(W Korea) 7월호 속 화보에서 핏이 딱 맞는 재킷과 팬츠, 첼시 부츠 등 평소 즐겨 입는 스타일을 베이스로 포멀함과 자연스러움을 오가며 변화무쌍한 매력을 선보였다. 어둑한 조명 아래 조각같이 자리한 홍종현은, 예리한 이목구비와 우월한 기럭지를 자랑하며 이어지는 모든 콘셉트를 멋스럽게 표현했다”고 화보를 설명했다.
◇ 배우 주민경, 아나드론 화보서 감각적 이미지 선보여
주민경 소속사 비에스 컴퍼니는 “아나드론 7월호 속 화보 촬영에 임한 주민경은 여름 분위기가 물씬 나는 도심 속 배경에서 ‘도시여행자’의 감각적인 이미지가 돋보일 수 있도록 그녀만의 부드럽고 세련된 느낌을 제대로 살려 냈다. 특히 카페에서 커피와 책을 음미하고, 이름 모를 꽃 한다발을 사서 돌아오는 순간을 자연스러운 포즈로 담아내며 평범한 일상마저도 주민경 특유의 도회적인 느낌으로 제대로 소화해 냈다”고 화보에 대해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