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마루기획 듀오 노라조(조빈·원흠)이 오는 17일 컴백한다고 매니지먼트사 마루기획이 8일 밝혔다. 노라조는 이날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샤워’의 세 번째 스포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정체불명의 킹콩이 등장하고, 노라조의 신곡 ‘샤워’의 사운드에 맞춰 물속 샤워를 즐기는 모습이다. 특히 벌써부터 중독되는 노라조만의 신나는 음악에 미친 듯이 제자리를 돌며 유쾌한 댄스로 화답하는 킹콩의 모습이 웃음과 동시에 강렬하게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영상 말미 ‘2019.07.17’이라는 날짜가 오픈되며 노라조의 컴백일을 전격 예고했다. 앞서 노라조는 데뷔 이후 ‘슈퍼맨’, ‘카레’, ‘고등어’ 등 다양하고 독특한 콘셉트 및 음악으로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해왔다. 지난해에는 새 멤버 원흠을 영입한 후 발표한 ‘사이다’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노라조의 새 싱글 ‘샤워’는 오는 17일 정오에 발매된다.

[가요 메모] 노라조, 신곡 ‘샤워’ 17일 컴백 확정…이번엔 킹콩도 홀렸다

함상범 기자 승인 2019.07.08 10:12 | 최종 수정 2139.01.12 00:00 의견 0
사진제공=마루기획
사진제공=마루기획

듀오 노라조(조빈·원흠)이 오는 17일 컴백한다고 매니지먼트사 마루기획이 8일 밝혔다.

노라조는 이날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샤워’의 세 번째 스포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정체불명의 킹콩이 등장하고, 노라조의 신곡 ‘샤워’의 사운드에 맞춰 물속 샤워를 즐기는 모습이다.

특히 벌써부터 중독되는 노라조만의 신나는 음악에 미친 듯이 제자리를 돌며 유쾌한 댄스로 화답하는 킹콩의 모습이 웃음과 동시에 강렬하게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영상 말미 ‘2019.07.17’이라는 날짜가 오픈되며 노라조의 컴백일을 전격 예고했다.

앞서 노라조는 데뷔 이후 ‘슈퍼맨’, ‘카레’, ‘고등어’ 등 다양하고 독특한 콘셉트 및 음악으로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해왔다. 지난해에는 새 멤버 원흠을 영입한 후 발표한 ‘사이다’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노라조의 새 싱글 ‘샤워’는 오는 17일 정오에 발매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