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 '비스트' 스틸 영화 ‘비스트’를 안방에서 볼 수 있다. 배급사 NEW는 16일 “‘비스트’가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알렸다. 희대의 살인마를 잡을 결정적 단서를 얻기 위해 또 다른 살인 사건을 은폐한 형사 한수(이성민 분)와 이를 눈치챈 라이벌 형사 민태(유재명 분)의 쫓고 쫓기는 내용을 담은 영화다. ‘비스트’는 형사 한수 역의 이성민과 그의 라이벌 민태 역의 유재명의 열연이 호평을 끌어냈지만, 누적 관객수 20만 명을 동원하는 데 그쳤다. ‘비스트’는 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씨츄, TVING, 곰TV, pooq,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KT skylife, YES24,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흥행 실패 ‘비스트’, 안방극장 상륙…VOD 서비스 오픈

장수정 기자 승인 2019.07.16 09:18 | 최종 수정 2139.01.28 00:00 의견 0
사진=영화 '비스트' 스틸
사진=영화 '비스트' 스틸

영화 ‘비스트’를 안방에서 볼 수 있다.

배급사 NEW는 16일 “‘비스트’가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알렸다.

희대의 살인마를 잡을 결정적 단서를 얻기 위해 또 다른 살인 사건을 은폐한 형사 한수(이성민 분)와 이를 눈치챈 라이벌 형사 민태(유재명 분)의 쫓고 쫓기는 내용을 담은 영화다.

‘비스트’는 형사 한수 역의 이성민과 그의 라이벌 민태 역의 유재명의 열연이 호평을 끌어냈지만, 누적 관객수 20만 명을 동원하는 데 그쳤다.

‘비스트’는 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씨츄, TVING, 곰TV, pooq,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KT skylife, YES24,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