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메바컬쳐 신예 가수 쏠(SOLE)이 ‘유희열의 스케치북’ 무대에 오른다. 쏠은 19일 방송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 그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감각적인 보이스와 그루브가 어우러진 무대로 유희열과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방송 무대 경험은 없지만 자신만의 아우라로 객석을 꽉 채웠다는 후문이다. 특히 ‘유희열의 스케치북’이 쏠의 첫 방송 출연이라는 점도 의미를 더한다. 그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라이브를 선보인 바는 있지만 방송을 통한 라이브 무대는 이번이 처음이다. 쏠은 이번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시작으로 다양한 무대를 통해 대중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쏠(SOLE)이 출연한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19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쏠(SOLE), ‘유희열의 스케치북’ 데뷔 첫 출격…19일 방송

이채윤 기자 승인 2019.07.18 11:06 | 최종 수정 2139.02.01 00:00 의견 0
사진제공=아메바컬쳐
사진제공=아메바컬쳐

신예 가수 쏠(SOLE)이 ‘유희열의 스케치북’ 무대에 오른다.

쏠은 19일 방송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 그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감각적인 보이스와 그루브가 어우러진 무대로 유희열과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방송 무대 경험은 없지만 자신만의 아우라로 객석을 꽉 채웠다는 후문이다.

특히 ‘유희열의 스케치북’이 쏠의 첫 방송 출연이라는 점도 의미를 더한다. 그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라이브를 선보인 바는 있지만 방송을 통한 라이브 무대는 이번이 처음이다.

쏠은 이번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시작으로 다양한 무대를 통해 대중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쏠(SOLE)이 출연한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19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