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현지 기자 배우 정경호가 또 다시 톱스타 역할을 맡은 것에 소감을 밝혔다.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패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N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제작발표회에는 방송인 박슬기의 진행으로 배우 정경호, 박성웅, 이설, 이엘, 송강, 민진기 PD가 참석했다. 정경호는 이번 작품을 통해 스타 작곡가 하립과 늙고 초라한 무명가수 서동천으로 1인 2역에 도전한다. 앞서 정경호는 ‘미안하다 사랑한다’에서 최윤 역, 영화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아이돌 스타 유정훈 역, ‘롤러코스터’ 마준규, ‘미씽나인’ 서준오 역 등 톱스타 역을 무수히 맡은 바 있다. 정경호는 “이쪽 직업을 갖고 있는 사람을 다섯 번 맡은 것 같다. 그 중에서도 하립이 가장 전문성을 드러내는 것 같다. 매 작품이 하면 할수록 준비할 것들이 너무 많다는 걸 알게 되는 것 같다. 더 많이 준비하고 집중하려고 하다보니까 매번 다른 모습들을 보여드릴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진실 되게 임하고 있다. 이번에도 기타, 노래, 과거 모습까지 보여드릴 게 많을 것 같다.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는 악마에게 영혼을 판 스타 작곡가 하림이 계약 만료를 앞두고 인생을 건 일생일대 게임을 펼치는 영혼 담보 코믹 판타지다. 자신이 누렸던 성공이 한 소녀의 재능과 인생을 빼앗아 얻은 것임을 알게 된 하립이 소녀와 자신, 그리고 주변의 삶을 회복시키며 삶의 정수를 깨닫는 이야기를 그린다. 괴테의 고전 명작 ‘파우스트’를 모티브로 한 판타지적 설정 위에 현실적인 이야기를 녹여낸 작품이다. 여기에 스타 작곡가 하립과 무명의 포크가수 서동천으로 1인 2역에 도전하는 정경호, 매혹적인 악마로 파격 변신을 예고한 박성웅의 재회로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이설과 이엘, 송강이, 김원해, 오의식 등 막강한 연기력의 배우들이 출연한다. 이 드라마는 SF 미스터리 추적극 ‘써클:이어진 두 세계’를 통해 실험적인 연출로 호평 받은 민진기 PD와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영화 ‘싱글즈’ ‘미녀는 괴로워’ ‘남자사용설명서’ 등을 집필한 노혜영 작가의 작품이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후속으로 오는 7월 31일(수)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정경호 “톱스타만 다섯 번째…가장 전문성이 깊다”

함상범 기자 승인 2019.07.25 14:51 | 최종 수정 2139.02.15 00:00 의견 0
사진=이현지 기자
사진=이현지 기자

배우 정경호가 또 다시 톱스타 역할을 맡은 것에 소감을 밝혔다.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패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N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제작발표회에는 방송인 박슬기의 진행으로 배우 정경호, 박성웅, 이설, 이엘, 송강, 민진기 PD가 참석했다.

정경호는 이번 작품을 통해 스타 작곡가 하립과 늙고 초라한 무명가수 서동천으로 1인 2역에 도전한다. 앞서 정경호는 ‘미안하다 사랑한다’에서 최윤 역, 영화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아이돌 스타 유정훈 역, ‘롤러코스터’ 마준규, ‘미씽나인’ 서준오 역 등 톱스타 역을 무수히 맡은 바 있다.

정경호는 “이쪽 직업을 갖고 있는 사람을 다섯 번 맡은 것 같다. 그 중에서도 하립이 가장 전문성을 드러내는 것 같다. 매 작품이 하면 할수록 준비할 것들이 너무 많다는 걸 알게 되는 것 같다. 더 많이 준비하고 집중하려고 하다보니까 매번 다른 모습들을 보여드릴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진실 되게 임하고 있다. 이번에도 기타, 노래, 과거 모습까지 보여드릴 게 많을 것 같다.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는 악마에게 영혼을 판 스타 작곡가 하림이 계약 만료를 앞두고 인생을 건 일생일대 게임을 펼치는 영혼 담보 코믹 판타지다. 자신이 누렸던 성공이 한 소녀의 재능과 인생을 빼앗아 얻은 것임을 알게 된 하립이 소녀와 자신, 그리고 주변의 삶을 회복시키며 삶의 정수를 깨닫는 이야기를 그린다.

괴테의 고전 명작 ‘파우스트’를 모티브로 한 판타지적 설정 위에 현실적인 이야기를 녹여낸 작품이다. 여기에 스타 작곡가 하립과 무명의 포크가수 서동천으로 1인 2역에 도전하는 정경호, 매혹적인 악마로 파격 변신을 예고한 박성웅의 재회로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이설과 이엘, 송강이, 김원해, 오의식 등 막강한 연기력의 배우들이 출연한다.

이 드라마는 SF 미스터리 추적극 ‘써클:이어진 두 세계’를 통해 실험적인 연출로 호평 받은 민진기 PD와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영화 ‘싱글즈’ ‘미녀는 괴로워’ ‘남자사용설명서’ 등을 집필한 노혜영 작가의 작품이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후속으로 오는 7월 31일(수)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