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제이지스타 영지가 나플라 루피와 함께 음악 작업을 한 소감을 밝혔다.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일지아트홀에서 Mnet ‘쇼미더머니’의 나플라와 루피, ‘고등래퍼’의 이영지와 플루마가 아이원뱅크와 함께한 싱글앨범 ‘아임 더 원(I’m the ON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고등래퍼3’ 우승자이자 역대 ‘고등래퍼’ 시리즈 우승자 중 최연소인 이영지는 나플라와 루피, 플루마와 함께 작업한 소감에 대해 “사실 내 옆에 계시는 게 잘 안 믿긴다. 너무 존경하는 분들이라서 감개무량하다”고 말했다. 플루마는 “종경하는 형들과 함꼐 하게 돼서 영광이다. 많이 배운 거 같다”고 덧붙였다. ‘아임 더 원’은 청춘들에게 ‘열정과 꿈을 담아 모든 시간을 즐기며 앞으로 나가보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고등래퍼’ 영지 “내 옆에 나플라와 루피가 있는 게 안 믿겨”

이채윤 기자 승인 2019.07.25 14:29 | 최종 수정 2139.02.15 00:00 의견 0
사진제공=제이지스타
사진제공=제이지스타

영지가 나플라 루피와 함께 음악 작업을 한 소감을 밝혔다.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일지아트홀에서 Mnet ‘쇼미더머니’의 나플라와 루피, ‘고등래퍼’의 이영지와 플루마가 아이원뱅크와 함께한 싱글앨범 ‘아임 더 원(I’m the ON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고등래퍼3’ 우승자이자 역대 ‘고등래퍼’ 시리즈 우승자 중 최연소인 이영지는 나플라와 루피, 플루마와 함께 작업한 소감에 대해 “사실 내 옆에 계시는 게 잘 안 믿긴다. 너무 존경하는 분들이라서 감개무량하다”고 말했다.

플루마는 “종경하는 형들과 함꼐 하게 돼서 영광이다. 많이 배운 거 같다”고 덧붙였다.

‘아임 더 원’은 청춘들에게 ‘열정과 꿈을 담아 모든 시간을 즐기며 앞으로 나가보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