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 '아워 바디' 스틸 영화 ‘아워 바디’의 감성적인 분위기가 예고됐다. 배급사 영화사 진진은 14일 ‘아워 바디’의 포스터 촬영 컷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불확실한 미래에 지친 자영 역을 맡은 최희서가 섬세한 감정 연기를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자영이 삶의 무게에 고민하는 모습부터 달리기를 시작하기 전 의지가 담긴 모습까지, 최희서는 다양한 감정을 소화하고 있다. ‘아워 바디’는 지친 청춘 자영이 달리는 여자 현주를 우연히 만나 달리기를 시작하면서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되는 이야기를 담으며 9월 개봉한다.

[영화 포스트] ‘아워 바디’ 최희서, 감정 연기 돋보이는 포스터 촬영 컷 공개

장수정 기자 승인 2019.08.14 10:04 | 최종 수정 2139.03.27 00:00 의견 0
사진=영화 '아워 바디' 스틸
사진=영화 '아워 바디' 스틸

영화 ‘아워 바디’의 감성적인 분위기가 예고됐다.

배급사 영화사 진진은 14일 ‘아워 바디’의 포스터 촬영 컷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불확실한 미래에 지친 자영 역을 맡은 최희서가 섬세한 감정 연기를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자영이 삶의 무게에 고민하는 모습부터 달리기를 시작하기 전 의지가 담긴 모습까지, 최희서는 다양한 감정을 소화하고 있다.

‘아워 바디’는 지친 청춘 자영이 달리는 여자 현주를 우연히 만나 달리기를 시작하면서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되는 이야기를 담으며 9월 개봉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