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 '레드슈즈' 스틸 영화 ‘레드슈즈’를 안방에서 볼 수 있다. 배급사 NEW는 21일 ‘레드슈즈’가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알렸다. ‘레드슈즈’는 빨간 구두를 신고 180도 변해버린 레드슈즈와 억울한 저주에 걸려 초록 난쟁이가 돼버린 꽃보다 일곱 왕자를 주인공으로,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동화 왕국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담은 이야기다. 이번 영화는 홍성호 감독을 주축으로 한 국내 제작진과 디즈니 출신의 김상진 애니메이션 감독 등 전 세계를 사로잡은 애니메이션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탄생시킨 작품이다. 클로이 모레츠부터 샘 클라플린, 지나 거손, 패트릭 워버튼 등 할리우드 톱스타들이 목소리 연기에 참여해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유쾌한 스토리와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메시지에 대한 호평과 함께 누적 관객수 73만 명을 기록했다. ‘레드슈즈’는 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구글플레이, pooq, TVING, 씨츄, 카카오페이지, 네이버 시리즈on, 원스토어, 곰TV, 예스24, 씨네폭스, KT skylife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영화 포스트] ‘레드슈즈’, 21일부터 VOD 극장 동시 서비스 시작

장수정 기자 승인 2019.08.21 15:40 | 최종 수정 2139.04.10 00:00 의견 0
사진=영화 '레드슈즈' 스틸
사진=영화 '레드슈즈' 스틸

영화 ‘레드슈즈’를 안방에서 볼 수 있다.

배급사 NEW는 21일 ‘레드슈즈’가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알렸다.

‘레드슈즈’는 빨간 구두를 신고 180도 변해버린 레드슈즈와 억울한 저주에 걸려 초록 난쟁이가 돼버린 꽃보다 일곱 왕자를 주인공으로,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동화 왕국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담은 이야기다.

이번 영화는 홍성호 감독을 주축으로 한 국내 제작진과 디즈니 출신의 김상진 애니메이션 감독 등 전 세계를 사로잡은 애니메이션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탄생시킨 작품이다.

클로이 모레츠부터 샘 클라플린, 지나 거손, 패트릭 워버튼 등 할리우드 톱스타들이 목소리 연기에 참여해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유쾌한 스토리와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메시지에 대한 호평과 함께 누적 관객수 73만 명을 기록했다.

‘레드슈즈’는 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구글플레이, pooq, TVING, 씨츄, 카카오페이지, 네이버 시리즈on, 원스토어, 곰TV, 예스24, 씨네폭스, KT skylife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