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스틸 ‘유열의 음악앨범’의 김고은, 정해인이 버스킹을 하며 영화 속 멜로 감성을 드러낸다. ‘유열의 음악앨범’의 김고은, 정해인이 출연한 JTBC 예능프로그램 ‘비긴어게인3-스페셜 버스킹편’이 23일 오후 9시 방송된다. 배급사 CGV아트하우스에 따르면 영화에서 애틋한 멜로 호흡을 펼친 김고은, 정해인은 ‘비긴어게인3’ 밴드들과 함께 버스킹하며 영화 속 가슴 떨리는 감성을 고스란히 전했다. 특히 김고은, 정해인은 ‘비긴어게인3’ 밴드 멤버들과 함께한 듀엣 공연에서는 완벽한 하모니를 자랑했다. 라디오에서 흘러나온 노래처럼 우연히 만난 두 사람 미수(김고은 분)와 현우(정해인 분)가 엇갈리고 마주하길 반복하며 서로의 주파수를 맞춰 나가는 과정을 그린 ‘유열의 음악앨범’은 28일 개봉한다.

‘유열의 음악앨범’ 김고은X정해인, ‘비긴어게인3’서 선보일 감성 하모니

장수정 기자 승인 2019.08.23 09:54 | 최종 수정 2139.04.14 00:00 의견 0
사진=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스틸
사진=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스틸

‘유열의 음악앨범’의 김고은, 정해인이 버스킹을 하며 영화 속 멜로 감성을 드러낸다.

‘유열의 음악앨범’의 김고은, 정해인이 출연한 JTBC 예능프로그램 ‘비긴어게인3-스페셜 버스킹편’이 23일 오후 9시 방송된다.

배급사 CGV아트하우스에 따르면 영화에서 애틋한 멜로 호흡을 펼친 김고은, 정해인은 ‘비긴어게인3’ 밴드들과 함께 버스킹하며 영화 속 가슴 떨리는 감성을 고스란히 전했다.

특히 김고은, 정해인은 ‘비긴어게인3’ 밴드 멤버들과 함께한 듀엣 공연에서는 완벽한 하모니를 자랑했다.

라디오에서 흘러나온 노래처럼 우연히 만난 두 사람 미수(김고은 분)와 현우(정해인 분)가 엇갈리고 마주하길 반복하며 서로의 주파수를 맞춰 나가는 과정을 그린 ‘유열의 음악앨범’은 28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