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타조 엔터테인먼트 가수 김나희의 첫 번째 미니앨범명이 공개됐다. 26일 소속사 타조 엔터테인먼트는 “9월 7일 발매되는 김나희의 첫 번째 미니앨범명은 ‘큐피트 화살’이다. 타이틀에서 느낄 수 있듯 김나희 특유의 유쾌 발랄한 노래들로 음악팬들을 찾아뵐 것”이라고 밝혔다. ‘큐피트 화살’은 김나희가 가수로서 본격적인 출사표를 던지는 앨범이다. TV조선 ‘미스트롯’을 통해 공개한 곡을 제외하고 본인의 이름으로 발매하는 앨범은 이번이 처음이다. 타조 엔터테인먼트는 “김나희는 ‘미스트롯’ 전국 투어 도중에도 퀄리티 높은 앨범을 완성시키기 위해 꾸준한 연습과 노력으로 만반의 준비를 가했다”고 밝혀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와 함께 김나희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큐피트 화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나희는 청초하면서도 우아한 자태를 드러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가요 메모] ‘미스트롯’ 김나희, 첫 앨범 발매 앞두고 ‘청초한 여신’ 변신

이채윤 기자 승인 2019.08.26 09:54 | 최종 수정 2139.04.20 00:00 의견 0
사진제공=타조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타조 엔터테인먼트

가수 김나희의 첫 번째 미니앨범명이 공개됐다.

26일 소속사 타조 엔터테인먼트는 “9월 7일 발매되는 김나희의 첫 번째 미니앨범명은 ‘큐피트 화살’이다. 타이틀에서 느낄 수 있듯 김나희 특유의 유쾌 발랄한 노래들로 음악팬들을 찾아뵐 것”이라고 밝혔다.

‘큐피트 화살’은 김나희가 가수로서 본격적인 출사표를 던지는 앨범이다. TV조선 ‘미스트롯’을 통해 공개한 곡을 제외하고 본인의 이름으로 발매하는 앨범은 이번이 처음이다.

타조 엔터테인먼트는 “김나희는 ‘미스트롯’ 전국 투어 도중에도 퀄리티 높은 앨범을 완성시키기 위해 꾸준한 연습과 노력으로 만반의 준비를 가했다”고 밝혀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와 함께 김나희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큐피트 화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나희는 청초하면서도 우아한 자태를 드러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