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아이오케이컴퍼니, 코엔스타즈
방송인 오상진과 유세윤이 채널A 대학생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보컬플레이 시즌2: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이하 ‘보컬플레이2’)에 MC로 나선다.
‘보컬플레이2’ 제작진은 “오상진과 유세윤이 청춘 뮤직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컬플레이2’의 MC로 호흡을 맞춘다”고 27일 밝혔다.
모범적인 이미지와 차분한 진행이 돋보이는 오상진은 많은 대학생들에게 ‘워너비’로 꼽힌다. 본업인 방송뿐 아니라 봉사와 나눔에도 열심인 그는 젊은 인생 후배들에게 이상적인 조언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보컬플레이 시즌1’의 진행자를 맡았던 오상진은 ‘청춘 뮤지션’들의 음악 세계를 가장 먼저 접하는 관중으로서 진심 어린 의견을 전달할 전망이다.
‘뼛속까지 개그맨’이라는 뜻의 ‘뼈그맨’으로 불리는 유세윤은 그룹 UV를 이끌며 놀라운 히트곡들을 다수 발매, ‘개가수(개그맨+가수)의 좋은 예’로 불리는 뮤지션이다. 광고 회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작가 등으로도 활동하는 ‘멀티 플레이어’인 유세윤은 특유의 코믹한 입담으로 ‘보컬플레이2’에서 즐거운 웃음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보컬플레이2’는 각 대학을 대표하는 실력파 대학생 뮤지션들이 학교의 명예를 걸고 음악 대결을 펼쳐 최고의 청춘 뮤지션을 탄생시킬 프로그램으로 10월 중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