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가 신인 배우 이지안과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30일 밝혔다. 1998년생 이지안은 아이돌 연습생 기간을 거친 배우로, 어릴 때부터 골프와 미술 등 여러 방면으로 다재다능한 재능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연기에 대한 열정과 목표하는 지향점이 확실해 연기자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 연기를 포함해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쏟을 것”이라고 전했다.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에는 현재 배우 오윤아를 비롯해 정재은, 정호빈, 가수 선예, 레이디스 코드(애슐리, 소정, 주니), 한희준 등이 소속돼 있다.

신인 배우 이지안, 폴라리스 엔터와 전속계약

함상범 기자 승인 2019.08.30 13:07 | 최종 수정 2139.04.28 00:00 의견 0
사진제공=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가 신인 배우 이지안과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30일 밝혔다.

1998년생 이지안은 아이돌 연습생 기간을 거친 배우로, 어릴 때부터 골프와 미술 등 여러 방면으로 다재다능한 재능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연기에 대한 열정과 목표하는 지향점이 확실해 연기자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 연기를 포함해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쏟을 것”이라고 전했다.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에는 현재 배우 오윤아를 비롯해 정재은, 정호빈, 가수 선예, 레이디스 코드(애슐리, 소정, 주니), 한희준 등이 소속돼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