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악 모공톡스 패드 샘플링 이벤트(자료=파우더룸)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모공을 관리해줄 뷰티템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마브랜드 셀퓨전씨가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을 통해 신제품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 1천 개 정품 샘플링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셀퓨전씨의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는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누구나 건강하게 모공과 피부 각질을 관리할 수 있는 데일리 모공 축소 패드다. 모공 수축 임상시험에서 제품 사용 후 즉각적 모공 수축 35.8%가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했다. 특허 성분 안티 세범 피를 적용해 과잉 피지를 유발하는 효소를 제어해 준다. 또한, 차세대 필링 성분인 PHA를 함유해 예민한 피부도 저자극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pH 4.5의 약산성 제품으로 근본적인 피부 pH를 개선해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는 다양한 임상 테스트를 통해 안전성 또한 입증한 것이 특징이다. 피부 적합성 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셀퓨전씨 관계자는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는 극 민감성 피부를 가진 담당자가 시중의 모든 패드를 비교하고 지속적인 테스트를 거쳐 1년 6개월이라는 오랜 시간 공들여 출시한 제품”이라며 “효능과 효과를 중시하는 셀퓨전씨의 제품력을 다양한 피부 타입을 가진 소비자들과 공유하고자 뷰티 고관여자들이 모인 대표적인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과 함께 1천 명에게 정품을 증정하는 대규모 샘플링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셀퓨전씨 트리악 라인 3종 세트를 증정하는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 제품 수령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파우더룸 앱 내에서 자유롭게 MOTD 게시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스페셜 세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