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투자증권이 컴투스에 대해 신작으로 인한 모멘텀이 본격화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사진=컴투스) IBK투자증권이 컴투스에 대해 신작 모멘텀이 본격화되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증가할 것이라고 평가했다. 매수(BUY)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는 17만원을 유지했다. 이승훈 IBK투자증권 연구원은 24일 발표한 보고서를 통해 "내년에 '서머너즈워:백년전쟁'과 '서머너즈워:크로니클'이 출시되면서 신작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애널리스트는 모바일 게임 개발 및 공급을 주력 사업으로 하는 컴투스의 내년 실적 추정치에 대해 매출액 7081억원, 영업이익 1990억원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했다. 실적 추정 이유에 대해 이 애널리스트는 ▲신작 게임 출시 ▲SWC 패키지와 연말 패키지 효과 반영 등을 꼽았다. 이어 "마케팅비는 올해부터 집행되기 때문에 내년 전체 매출액 대비 15% 수준을 지킬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망했다. 향후 투자 전망에 대해 이 애널리스트는 "내년에 출시되는 2개의 게임은 컴투스가 가장 잘 이해하고 있는 자체 IP를 기반으로 기획, 개발했기 때문에 성공 가능성이 높다"고 덧붙였다.

IBK투자증권 "컴투스, 내년 신작 2종 출시...모멘텀 본격화"

'서머너즈워' 시리즈 출시하며 기대감 고조
내년 매출액 7081억·영업이익 1990억원 추정

최동수 기자 승인 2020.11.24 09:33 의견 0
IBK투자증권이 컴투스에 대해 신작으로 인한 모멘텀이 본격화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사진=컴투스)

IBK투자증권이 컴투스에 대해 신작 모멘텀이 본격화되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증가할 것이라고 평가했다. 매수(BUY)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는 17만원을 유지했다.

이승훈 IBK투자증권 연구원은 24일 발표한 보고서를 통해 "내년에 '서머너즈워:백년전쟁'과 '서머너즈워:크로니클'이 출시되면서 신작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애널리스트는 모바일 게임 개발 및 공급을 주력 사업으로 하는 컴투스의 내년 실적 추정치에 대해 매출액 7081억원, 영업이익 1990억원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했다.

실적 추정 이유에 대해 이 애널리스트는 ▲신작 게임 출시 ▲SWC 패키지와 연말 패키지 효과 반영 등을 꼽았다.

이어 "마케팅비는 올해부터 집행되기 때문에 내년 전체 매출액 대비 15% 수준을 지킬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망했다.

향후 투자 전망에 대해 이 애널리스트는 "내년에 출시되는 2개의 게임은 컴투스가 가장 잘 이해하고 있는 자체 IP를 기반으로 기획, 개발했기 때문에 성공 가능성이 높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