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내년 1월 5일까지풍성한 새해맞이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자료=쿠팡)
쿠팡이 내년 1월 5일까지풍성한 새해맞이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새해를 알차게 준비할 수 있도록 건강, 다이어트, 도서, 대청소등 다양한 주제로 기획됐다.
먼저 건강한 먹거리로 한 해를 연다. 쿠팡의 신선식품 새벽・당일배송서비스인 ‘로켓프레시’로 싱싱한 제철 식자재를 배송 받아 새해 첫 밥상을 차릴 수 있다. 또 건강한 한 해를 보낼 수 있도록 홍삼, 비타민, 루테인, 유산균등 각종 건강보조제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새해 단골 목표로 꼽히는 다이어트에 성공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코너도 준비된다. 하림, 마니커, 올품등 주요 닭고기 브랜드들이 합리적 가격에 닭가슴살 제품을 선보이고, 건강한 한끼를 책임질 각종 샐러드 상품도 준비됐다.
또 새로운 취미를 만들기 위한 아트공예, 캠핑, 플렌테리어, 키덜트샵등의 테마샵이 운영되며, 지친몸과 마음을 힐링하며 활기차게 신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추천 도서들을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새해를 맞아 작은 변화로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가구, 벽지 등의 인테리어 제품과 각종 청소용품, 나를가꾸는 뷰티 및 패션의류 아이템들도 할인가로 판매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쿠팡은 고객들이 행복한 마음으로 새해를 시작할 수 있도록 선별된상품에 대해 최대 7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코로나로 힘들었던 한 해를 보내고 희망찬 2021년을 시작하면서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기 위해 다채로운 상품들로 할인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새해에도 고객들에게 최고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