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식탁이 있는 삶)
스페셜티푸드 플랫폼 퍼밀이 오는 31일까지 제철 사과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오늘도 사과해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전국 각 산지에서 수확한 사과 7종과 고당도 사과즙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0일까지 한정 특가 상품으로 ‘영천 고당도 세척사과(24과/2만1540원)’를 정상가에서 40% 할인해 판매한다. 여러 단계를 거쳐 세척 후 하나씩 개별 포장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21~24일까지는 경남 밀양의 ‘고당도 얼음골 사과 가정용(5kg/1만9910원)’를 26% 할인가에 선보인다. 사과가 자라기 좋은 토양에서 자라 당도가 높고 과육이 단단한 것이 특징이다.
25~31일까지는 충북 충주 이명배 농부의 ‘껍질째 먹는 고당도 충주 사과’를 27% 할인해 판매한다. 비대제나 착색제를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전하고 건강한 사과를 먹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시나노 골드 사과 ▲부사 사과 ▲배창원 농부의 꼭지 있는 사과 ▲고당도 소백산 꿀부사 사과 ▲장수 사과즙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식탁이있는삶 김재철 농산 MD는 “전국 각 산지에서 엄선한 고품질의 제철 사과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 할인전을 기획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