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BTS_twt) 방탄소년단 지민이 뮤비에서 착용한 운동화가 화제다. 지난달 31일(현지시간) 빌보드는 방탄소년단 의상이 미국 줄리앙 옥션의 온라인 경매에서 총 16만 2500달러(약 1억 8000만원)에 판매됐다고 보도했다. 이는 해당 경매에 나온 물품 중 최고가이자 예상 가격보다 8배 이상 높은 금액이었다. (자료=@OnTheRedCarpet twt) 경매에 앞서 미국 ABC 방송국 엔터테인먼트 채널인 ‘온 더 레드 카펫’(OnTheRedCarpet)은 공식 SNS를 통해 "여기 방탄소년단 지민이 Dynamite 뮤직비디오에서 신은 운동화가 있다. 주말에 열리는 뮤직케어스 자선 경매 일부이다"라며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적극적으로 홍보에 나섰다. 한편, 경매 의상은 방탄소년단이 'Dynamite' 공식 뮤직비디오에서 착용한 것으로 파스텔톤 셔츠와 바지, 모자, 티셔츠, 운동화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경매는 미국 음악 시상식 '그래미 어워즈'를 주관하는 '리코딩 아카데미'의 자선 단체 뮤직케어스(MusicCares) 기금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지민 운동화를 대표로...미국 방송국의 열띤 홍보

반경림 기자 승인 2021.02.09 05:55 의견 1
(자료=@BTS_twt)

방탄소년단 지민이 뮤비에서 착용한 운동화가 화제다.

지난달 31일(현지시간) 빌보드는 방탄소년단 의상이 미국 줄리앙 옥션의 온라인 경매에서 총 16만 2500달러(약 1억 8000만원)에 판매됐다고 보도했다. 이는 해당 경매에 나온 물품 중 최고가이자 예상 가격보다 8배 이상 높은 금액이었다.

(자료=@OnTheRedCarpet twt)

경매에 앞서 미국 ABC 방송국 엔터테인먼트 채널인 ‘온 더 레드 카펫’(OnTheRedCarpet)은 공식 SNS를 통해 "여기 방탄소년단 지민이 Dynamite 뮤직비디오에서 신은 운동화가 있다. 주말에 열리는 뮤직케어스 자선 경매 일부이다"라며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적극적으로 홍보에 나섰다.

한편, 경매 의상은 방탄소년단이 'Dynamite' 공식 뮤직비디오에서 착용한 것으로 파스텔톤 셔츠와 바지, 모자, 티셔츠, 운동화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경매는 미국 음악 시상식 '그래미 어워즈'를 주관하는 '리코딩 아카데미'의 자선 단체 뮤직케어스(MusicCares) 기금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