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랩신 홈백신 '블랙신' 출시(자료=애경산업)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에서 쾌적한 주거환경 위생관리를 위해 선보인 ‘홈백신’이 기름때, 물때 등에 강력한 세정을 도와주는 다목적 세정제 ‘블랙신’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홈백신 블랙신은 주방에서 쉽게 발생하는 탄때 및 기름때 제거는 물론 욕실의 물때까지 손쉽게 세정해 홈 위생 케어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다목적 세정제다. 특히 고압 폼 분사 트리거를 적용해 오염 부위에 폼 세정제가 정확하게 밀착돼 제거하기 어려운 각종 오염을 쉽고 간편하게 제거해준다.

홈백신 블랙신은 흑설탕, 홍차추출물, 계피추출물 등 3가지 블랙푸드에 블랙신만의 기술을 더한 ‘트리플 블랙푸드 콤플렉스TM’를 처방해 살균 및 탈취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또한 곡물발효에탄올, 베이킹소다, 구연산 등 자연유래 세정성분을 함유해 깨끗하고 강력한 세정을 도와준다.

홈백신 블랙신은 가정에서 쉽게 발생할 수 있는 대장균 및 녹농균 등 유해세균 12종을 99.9% 제거해주며, 항바이러스 효과 99%를 인증 받아 악취 없는 쾌적한 홈 위생 케어를 도와준다.

또한 청소 후 오염이 다시 묻어나는 것을 방지하는 ‘재오염 방지기술’을 처방했으며, 파라벤, 형광증백제 등 걱정되는 성분 10가지를 첨가하지 않아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홈백신 블랙신 브랜드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실내 위생관리가 중요해졌다”며 “홈백신 블랙신은 집 안 곳곳에 숨어든 찌든때 및 기름때 등을 강력하게 제거해 청결한 집안 위생관리를 도와줄 것이다”고 말했다.

랩신에서 선보인 홈백신은 ‘강한 세정을 건강한 방법으로 추구합니다’라는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를 제품에 담아 개인위생뿐만 아니라 쾌적한 주거환경 위생관리에 도움을 주는 홈 위생 케어 브랜드다.

특히 최근에는 미스터트롯을 통해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장민호’를 모델로 선정했으며, 장민호와 함께 건강한 방법으로 누구나 쉽고 위생적인 홈 케어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