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방탄소년단 공식 SNS)
방탄소년단 뷔가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으로 팬심을 설레게 했다.
지난 10일 방탄소년단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1 FESTA Exam Behind The Scenes'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멤버들이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올라간 '2021 페스타고사'를 푸는 장면이 담겼다. 페스타고사는 방탄소년단과 팬덤 '아미'에 대한 문제를 출제한 시험지로, 정해진 시간 동안 멤버들과 아미가 문제를 푼 후 정답을 맞히는 방식이다.
(자료=YouTube BANGTANTV)
뷔는 가운데 가르마로 자연스럽게 앞머리를 내린 진한 갈색 헤어에 흰 셔츠와 브라운 가디건, 짙은 갈색 타이를 매치한 부드럽고 댄디한 스타일로 등장했다. 뷔는 문제를 풀 때도 러블리한 매력을 쉴새없이 발산하며 팬들의 폭발적 반응을 끌어냈다. 가만히 앉아서 문제를 푸는 장면에도 뷔는 영상 내내 다양하고 강렬한 극강의 잘생김을 선사하며 팬심을 사로잡았다.
멤버의 자작곡 가사에 대한 문제에 "제 가사도 모릅니다"라는 당당한 모습으로 웃음을 안기는 가 하면 정답을 유추하면서 계속 촬영 스태프들의 반응을 살피는 귀여운 모습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자신이 만든 "보라해" 관련 문제를 풀면서 첫번째 난관에 부딪히자 스태프들을 향해 "어떻게 생각하세요?"라는 질문으로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기도 했다.
채점을 마친 뷔는 다른 멤버들의 점수를 확인하면서 만족스러운 표정을 새침하고 깜찍하게 지었다. 마지막으로 페스타고사를 치른 심정을 전하면서 "어려웠다", "방탄과 아미의 사이를 갈라놓으려는 빅히트의 계략에 빠진 것 같다"는 독창적인 말로 팬들을 미소짓게 했다.
한편, 마지막 문항인 문제를 푼 소감에서 뷔는 "이거 못 푼다고 마음이 달라지겠어요? ♡난 원래 이런거 취약해요♡"라고 남겨 팬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았다. 이를 본 팬들은 "영상 내내 너무 잘생겨서 눈을 못 뗐다", "어떻게 저렇게 사랑스럽지", "새침 뿌듯 아기 표정 너무 귀엽다" 같은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