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자료=@BTS_twt)
방탄소년단 지민이 한결같은 다정한 팬사랑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감사 인사를 남겼다.
지민은 30일 새벽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다시 한번 축하드려요 우리아미 그리고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더 힘내서 앞으로 나아갈게요 사랑합니다"라는 스윗하고 다정한 글과 한 장의 셀카를 업로드했다.
X
(자료=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지민이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Butter' 5주 연속 1위에 오른 것에 대해 29일 멤버들과 브이라이브로 한차례 감사 인사를 전했음에도 다시 한번 찾아와 팬들에게 '축하한다'는 말로 감동의 쌍방향 소통을 보여준 것. 특히 지민의 고유 해시태그 'JIMIN' 과 나란히 써넣은 '우리아미상받았네'는 항상 팬들과 함께 수상의 기쁨을 나누어 왔던 지민의 진심이 담겨 방탄소년단과 팬들에게 큰 의미를 지닌 소중한 해시태그로 유명하다.
X
(자료=@MTVUK twt)
깊은 감동적인 글과 함께 게시된 한 장의 사진에서 지민은 일체의 액세서리도 없이 스카이 블루 색상의 클래식한 루이비통 모노그램 셔츠와 블랙헤어의 청량하고 산뜻한 분위기로 본연의 우아한 귀공자 비주얼을 발산하며 팬들을 매료시켰다.
이를 본 팬들은 "우리아미상받았네 보고 울컥했어요", "지민이의 수고는 우리가 알지. 고맙고 축하해", "고급스러운 왕자님 비주얼에 심쿵" 같은 반응을 보였다.
이에 전세계 실시간 트렌드 및 한국과 미국에서는 '우리지민', '지민아아', 'PARK JIMIN', 'Jiminie', 'JIMIN JIMIN' 등의 키워드가 트렌딩됐으며, MTV UK 공식 계정은 "지미니(Jiminie)가 트렌딩되지 않으면 내 심장이 견딜 수 없다"라는 글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는 글로벌 화제성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