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베어엣지 슬림브로우’, ‘베어엣지 브로우픽서’ (사진=더핑거그룹) ​​ ■ “눈썹 고민 해결” 에뛰드, ‘베어엣지 슬림브로우’, ‘베어엣지 브로우픽서’ 출시 달콤한 상상으로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며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베어엣지 슬림브로우’와 ‘베어엣지 브로우픽서’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베어엣지 슬림브로우’는 날렵하고 정교한 펜슬 형태로 자연스러운 눈썹 표현이 가능하며, 3D 육각구조로 되어 있어 원하는 면으로 자유롭게 드로잉 할 수 있어 한 올 한 올 섬세한 눈썹을 표현할 수 있고, 눈썹의 빈 면도 쉽게 채울 수 있다. 왁스와 파우더를 적정 비율로 배합하여 번짐이나 뭉침 걱정이 없이,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4가지 컬러 쉐이드로 구성되어 있어 헤어 컬러에 맞게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베어엣지 브로우픽서’는 자유롭게 눈썹 결을 만들어 주는 브로우픽서 제품으로, 눈썹 뿌리부터 힘있게 잡아주어 눈썹을 원하는 모양으로 고정시킬 수 있다. 제멋대로 나거나 비어 있는 눈썹의 방향을 바로잡아 본연의 눈썹 결은 살리면서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에뛰드의 ‘베어엣지 슬림브로우’와 ‘베어엣지 브로우픽서’는 오는 4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내추럴하면서도 엣지 있는 아이브로우를 연출하고 싶다면, 에뛰드 ‘베어 엣지 브로우’를 사용해보자.​ 대상그룹 디에스앤, 기능성 화장품 ‘파이토코어’ (사진=대상그룹) ■ 대상그룹 디에스앤, 기능성 화장품 ‘파이토코어’ 롯데홈쇼핑 앵콜방송 진행 대상그룹 디에스앤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100LABS(일공공랩스)’가 차세대 안티에이징 브랜드 ‘파이토코어’의 판매 방송을 오는 5일 오전 11시 35분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한다. 지난 5월 진행된 1차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면서, 두 달여 만에 앵콜 방송을 선보이게 됐다. ‘파이토코어’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유기농 히비스커스 열매와 꽃에서 추출한 ‘파이토콜라겐’을 주원료로 한다. 363달톤의 초저분자 콜라겐으로 피부 및 체내 침투율을 극대화한 파이토콜라겐은 2세대 동물콜라겐, 3세대 피쉬콜라겐에 이어 한 단계 진화한 4세대 순수 식물성 콜라겐이다. 또한 임상실험을 통해 팔자주름 개선 및 리프팅, 피부장벽 강화 등 복합적인 효과를 입증 받은 바 있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앰플세럼 3개와 앰플세럼 무료 체험 7일분 샘플로 구성한 ‘싱글 세트’(10만9000원)와 앰플세럼 6개, 리프팅 크림 1개, 세럼과 크림 각각 무료 체험 7일 분을 담은 ‘더블 세트’(19만8000원)이다. ‘파이토코어 콜라겐 인퓨징 앰플 세럼’은 히비스커스에서 추출한 레드 파이토콜라겐을 94% 함유한 고농축 앰플과 항산화 시너지 세럼 베이스를 황금 비율로 적용한 고영양 세럼이다. ‘파이토코어 콜라겐 리프팅 크림’은 파이토콜라겐 62%와 필러 펩타이드 성분을 배합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했다. 대상그룹 디에스앤 관계자는 “파이토코어는 임상실험을 통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입증 받은 만큼 소비자들이 먼저 알아보고 구매하는 제품”이라며 “지난 5월 첫 판매에 완판을 기록한 만큼 2차 판매에도 좋은 성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회적기업 스페이스선이 선보인 고체 바 (사진=스페이스선) ■ 스페이스선(仙), 플라스틱 프리 비건 화장품 11종 출시 사회적기업 스페이스선(대표 엄수정)이 플라스틱 프리 비건 화장품 11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샴푸바, 샤워바, 클렌징바 등 고체 바(bar) 형태와 에센스, 크림, 로션 등 화장품류로 지역에서 폐기되는 못난이 농산물과 지역 농특산물을 원재료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스페이스선은 새마을금고중앙회 사회공헌사업인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 참여 기업으로, 동물성재료와 석유화학물을 대체한 식물성 자연유래 재료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줄였다. 다용도로 활용가능한 친환경 종이 패키지 구성으로 제품 전체의 자연 친화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원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재)함께일하는재단 박지영 사무국장은 “스페이스선의 이번 제품 출시로 지역농가 추가 소득에 따른 일자리 창출, 일상 생활영역에서의 친환경 비중 확대 등 사회적으로 유의미한 성과 창출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스페이스선의 제품은 동사 홈페이지 및 온라인 오픈마켓, 두래생협 등 사회적경제‧친환경 분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기업 등 단체 대상 맞춤형 상품 구성도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뷰티뉴스] 에뛰드 ‘베어엣지 슬림브로우‧브로우픽서’‧대상그룹 디에스엔 ‘파이토코어’ 등

박진희 기자 승인 2021.08.04 14:55 의견 0
에뛰드, ‘베어엣지 슬림브로우’, ‘베어엣지 브로우픽서’ (사진=더핑거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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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눈썹 고민 해결” 에뛰드, ‘베어엣지 슬림브로우’, ‘베어엣지 브로우픽서’ 출시

달콤한 상상으로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며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베어엣지 슬림브로우’와 ‘베어엣지 브로우픽서’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베어엣지 슬림브로우’는 날렵하고 정교한 펜슬 형태로 자연스러운 눈썹 표현이 가능하며, 3D 육각구조로 되어 있어 원하는 면으로 자유롭게 드로잉 할 수 있어 한 올 한 올 섬세한 눈썹을 표현할 수 있고, 눈썹의 빈 면도 쉽게 채울 수 있다. 왁스와 파우더를 적정 비율로 배합하여 번짐이나 뭉침 걱정이 없이,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4가지 컬러 쉐이드로 구성되어 있어 헤어 컬러에 맞게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베어엣지 브로우픽서’는 자유롭게 눈썹 결을 만들어 주는 브로우픽서 제품으로, 눈썹 뿌리부터 힘있게 잡아주어 눈썹을 원하는 모양으로 고정시킬 수 있다. 제멋대로 나거나 비어 있는 눈썹의 방향을 바로잡아 본연의 눈썹 결은 살리면서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에뛰드의 ‘베어엣지 슬림브로우’와 ‘베어엣지 브로우픽서’는 오는 4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내추럴하면서도 엣지 있는 아이브로우를 연출하고 싶다면, 에뛰드 ‘베어 엣지 브로우’를 사용해보자.​

대상그룹 디에스앤, 기능성 화장품 ‘파이토코어’ (사진=대상그룹)


■ 대상그룹 디에스앤, 기능성 화장품 ‘파이토코어’ 롯데홈쇼핑 앵콜방송 진행

대상그룹 디에스앤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100LABS(일공공랩스)’가 차세대 안티에이징 브랜드 ‘파이토코어’의 판매 방송을 오는 5일 오전 11시 35분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한다. 지난 5월 진행된 1차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면서, 두 달여 만에 앵콜 방송을 선보이게 됐다.

‘파이토코어’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유기농 히비스커스 열매와 꽃에서 추출한 ‘파이토콜라겐’을 주원료로 한다. 363달톤의 초저분자 콜라겐으로 피부 및 체내 침투율을 극대화한 파이토콜라겐은 2세대 동물콜라겐, 3세대 피쉬콜라겐에 이어 한 단계 진화한 4세대 순수 식물성 콜라겐이다. 또한 임상실험을 통해 팔자주름 개선 및 리프팅, 피부장벽 강화 등 복합적인 효과를 입증 받은 바 있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앰플세럼 3개와 앰플세럼 무료 체험 7일분 샘플로 구성한 ‘싱글 세트’(10만9000원)와 앰플세럼 6개, 리프팅 크림 1개, 세럼과 크림 각각 무료 체험 7일 분을 담은 ‘더블 세트’(19만8000원)이다.

‘파이토코어 콜라겐 인퓨징 앰플 세럼’은 히비스커스에서 추출한 레드 파이토콜라겐을 94% 함유한 고농축 앰플과 항산화 시너지 세럼 베이스를 황금 비율로 적용한 고영양 세럼이다. ‘파이토코어 콜라겐 리프팅 크림’은 파이토콜라겐 62%와 필러 펩타이드 성분을 배합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했다.

대상그룹 디에스앤 관계자는 “파이토코어는 임상실험을 통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입증 받은 만큼 소비자들이 먼저 알아보고 구매하는 제품”이라며 “지난 5월 첫 판매에 완판을 기록한 만큼 2차 판매에도 좋은 성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회적기업 스페이스선이 선보인 고체 바 (사진=스페이스선)


■ 스페이스선(仙), 플라스틱 프리 비건 화장품 11종 출시

사회적기업 스페이스선(대표 엄수정)이 플라스틱 프리 비건 화장품 11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샴푸바, 샤워바, 클렌징바 등 고체 바(bar) 형태와 에센스, 크림, 로션 등 화장품류로 지역에서 폐기되는 못난이 농산물과 지역 농특산물을 원재료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스페이스선은 새마을금고중앙회 사회공헌사업인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 참여 기업으로, 동물성재료와 석유화학물을 대체한 식물성 자연유래 재료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줄였다. 다용도로 활용가능한 친환경 종이 패키지 구성으로 제품 전체의 자연 친화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원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재)함께일하는재단 박지영 사무국장은 “스페이스선의 이번 제품 출시로 지역농가 추가 소득에 따른 일자리 창출, 일상 생활영역에서의 친환경 비중 확대 등 사회적으로 유의미한 성과 창출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스페이스선의 제품은 동사 홈페이지 및 온라인 오픈마켓, 두래생협 등 사회적경제‧친환경 분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기업 등 단체 대상 맞춤형 상품 구성도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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