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삼성모바일 SNS)
방탄소년단 지민이 삼성 광고 비하인드 영상 속 완벽한 비주얼과 치명적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자료=삼성모바일 SNS)
지난달 25일 삼성모바일(Samsung Mobile)은 SNS 공식 계정을 통해 방탄소년단 'Samsung Unpacked'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지민은 꾸민 듯 안꾸민 듯한 남친미를 자랑하며 세련되고 내추럴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블랙 수트 차림의 시크하고 우아한 모습은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뽐냈다.
(자료=삼성모바일 SNS)
지민은 신비롭고 고혹적인 매력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조향사로 변신한 ‘갤럭시 노트20’ 광고부터, 피아노를 치는 모습으로 청춘 영화의 주인공을 방불케 했던 광고의 숨겨진 영상이 공개됐다. 지민만의 독보적 아우라는 메인 모델로 돋보였던 갤럭시 화보의 비하인드 영상에서도 빛이 났다.
(자료=삼성모바일 SNS)
가벼운 웨이브와 스텝만으로 자연스러운 표정과 포즈로 연결하며 모든 장면을 완벽하게 만들었다. 지민은 ‘화보 장인’이라는 수식어답게 같은 사람이라고 믿을 수 없는 컨셉 소화력과 연기력으로 명품 화보를 만들며 구매 욕구를 불러 일으켰다.
(자료=삼성모바일 SNS)
이처럼 지민은 눈부신 독보적 비주얼과 마력의 아우라를 선보인 삼성모바일 비하인드를 통해 ‘광고 천재’의 모습을 유감없이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