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이 훈훈한 비주얼과 강렬한 매력의 광고 영상이 발매 후 바로 품절로 이어지며 겨울을 뜨겁게 달궜다.
(자료=휠라)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모델로 활약중인 휠라(FILA)는 지난달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함께라면, 우리의 겨울은 뜨거우니까'이란 슬로건을 내건 '2021 FILA Winter Collection' 영상을 공개했다.
진은 트렌디한 컬러 배색의 풍성한 볼륨감이 느껴지는 다운점퍼를 입고 등장했다. 냉미남의 강렬함과 함께 뜨겁게 바라보는 눈빛으로 춥고 어두운 숲 속에서도 뜨겁게 타오르는 모닥불을 품은 듯한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다.
진은 밝은 골드 브라운 헤어스타일에 완벽한 얼굴형과 뚜렷한 이목구비, 선명하게 돋보이는 깨끗한 피부, 흠 잡을 데 없는 완벽한 비주얼로 눈과 얼음 동굴이 연상되는 배경 속에서 시크한 표정과 역동적인 움직임, 생동감 넘치는 연기로 광고 모델로서 뛰어난 역량을 발휘했다.
(자료=올케이팝)
한편, 영상 공개 후 진이 입었던 다운 재킷은 휠라 코리아(FILA KOREA) 공식 사이트에서 빠르게 품절되며 최고의 광고 모델의 면모를 보였다. 해외 매체 올케이팝(allkop)에서도 해당 소식을 빠르게 전했다.
매체는 "화보 속 진은 인형 같은 미모와 완벽한 비주얼을 뽐낸다. 그는 모든 브랜드가 꿈꾸는 모델임을 스스로 증명했다. 프로모션 사진 속 그가 입은 재킷은 전체 컬렉션 중 조기 품절됐다. 진의 BT21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품절킹'으로 계속해서 기록을 세우고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