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위버스)
방탄소년단 지민이 유쾌한 팬 소통으로 SNS를 뜨겁게 달궜다.
(자료=위버스)
지민은 지난 14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 찾아와 "여러분 제가 사진첩 보다가 재밌는 게 있어서 왔는데 보여드릴까요?"라며 소통을 시작했다. 그러면서 "대신 저 좀 도와주세요"라고 말하고 팬들에게 저녁 메뉴 추천을 부탁했다. 된장찌개를 선택했지만 결국 파는 곳을 못 찾아 라면과 계란 후라이를 식사로 정한 후 사진까지 업로드했다.
(자료=위버스)
이후 미국 일정시 선보였던 붙임머리를 붙인 상태의 컷트 전 긴 생머리 사진과 손질 과정을 담은 총 3장의 사진을 공개해 팬들에게 큰 웃음을 주며 즐거운 저녁시간을 선사했다. 평소 천사와 인간의 경계에 있다는 찬사를 받으며 신비롭고 다양한 매력의 소유자로 유명한 지민은 긴머리 사진으로 여성 못지않은 예쁜 미모를 발산했다.
(자료=위버스)
이를 본 팬들은 "이럴수가 나보다 예뻐", "BTS 제8의 멤버 지민희 영입인가", "오늘 제일 크게 웃었다", "짜장라면 잘 끓이는 지민희씨 너무 미인이세요", "인스타 낯가리는 지민이 귀여워", "계란후라이도 예쁘고 플레이팅 너무 정갈해요", "짧은 머리였을때도 지민이가 더 예뻤어요 여러분들" 같은 반응을 보였다.
지민의 등장에 한국과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에 '계란후라이', '붙임머리', '짜파게티', '우리 지민', 'PARK JIMIN', OMG JIMIN' 등의 키워드가 올랐으며, 이외에도 PARK JIMIN, Jiminie, OMG JIMIN 트렌딩으로 뜨거운 인기를 보였다.
이에 해외 매체인 Clout News와 코리아부(Koreaboo)도 발빠르게 "방탄소년단 지민이 독특한 헤어스타일의 미공개 사진 공유로 인터넷이 다운되었다"고 보도하는 등 지민의 냄비 브랜드까지 일명 '손민수' 아이템으로 글로벌 화제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