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계획에서부터 시작된다. 두근두근 설레는 계획을 하나하나 적어 넣을 때부터 시작되는 여행의 힐링을 극대화하기 위해 뷰어스는 매 시즌마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내놓는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각 호텔과 여행사가 매 시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내놓는 이색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 -편집자주-
놀거리, 즐길거리 풍성한 겨울이다. 코로나19로 이동 반경과 행동에 제약을 받지만 거리두기에 지친 사람들은 방역 수칙을 지키는 선에서 여행을 즐기려 하고 있다. 특히 스키장, 테마파크 등 겨울철 인기 많은 여행지는 벌써부터 여행객들의 0순위 핫 플레이스다. 여기에 올해는 여름에도 마음껏 즐기지 못했던 야외 가든풀을 겨울에 즐길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니 스키장인지 야외풀인지 선택은 당신의 몫이다.
스위트호텔 남원 야외수영장 가든풀 전경 (사진=교원그룹)
■ 스위트호텔 남원, 지리산 겨울 눈 바라보면 야외수영…‘가든풀’ 오픈
교원그룹 스위트호텔 남원이 계절마다 변화하는 지리산의 정취를 야외 수영장서 즐길 수 있는 가든풀(Garden Pool)을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1078㎡(약 326평) 규모의 야외 부지를 부티크형 수영장으로 리모델링해, 현지 관광객, 지리산 등반객 등 급증하는 여행객 맞이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새롭게 선보인 가든풀은 데크 아일랜드를 중앙에 품은 ‘ㅁ(미음)’ 형태의 ‘메인 풀(Main pool)’’을 비롯해, ‘머메이드 풀(Mermaid pool)’, ‘자쿠지 앤 카바나 존(Jacuzzi & cabana zone)’, ‘파이어 플레이스 존(Fire place zone)’ 등으로 구성되어 사계절 완벽한 힐링을 제공한다. 수영장은 이용객들이 언제나 안락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동계기간에는 35℃ 내외의 따뜻한 온수풀로 운영된다.
메인풀은 방문 고객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0.95m 수심과 최대폭 5m 수로 형태로 물놀이 코스를 만들었다. 메인풀 주변과 중앙 데크 아일랜드에는 수영장 이용객이 언제든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선베드와 테이블을 배치해 편의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자연환경과 아름다운 사진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머메이드 풀(mermaid pool)’, 별도 공간 속에서 프라이빗 힐링이 가능한 ‘자쿠지 앤 카바나 존(Jacuzzi & cabana zone)’, 석양이 지는 지리산의 풍경을 안락하게 즐길 수 있는 ‘파이어 플레이스 존’ 등은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한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가든풀 개장 기념 패키지 상품도 내놨다. 낮에는 가든풀에서, 밤에는 욕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웜 앤 퍼지(Warm & Fuzzy) 패키지’, 언택트 휴식에 제격인 카바나와 식음이용권이 제공되는 ‘카바나 가든 패키지’를 이용 할 수 있다. 각 패키지는 프리미엄 객실과 수영장 이용권이 포함 되며, 2월말까지 스위트호텔 남원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구매 가능하다.
스위트호텔 관계자는 “‘인스타그래머블 뷰’ 신조어가 확산된 것처럼,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소셜네트워크에 담을 수 있는 아름다운 휴식 공간을 찾아 떠나는 이들이 많아졌다”며 “아름다운 지리산 자연환경과 어우러진 스위트호텔 남원은 이번 부대시설 개편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인 힐링 호텔로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총 59개의 객실과 사우나, 식음식설, 컨벤션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리산 둘레길에 위치해 산행이나 관광을 원하는 이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양실과 한실 외에도 독채로 구성된 20~50평 규모의 빌라동을 보유해 언택트 휴식을 원하는 투숙객에게 제격이다. 지난해에는 실제 방문객 대상 평가를 통해 ‘2021 KCA 호텔 어워드’를 수상하며, 남원지역 랜드마크 호텔로서 인정받았다.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겨울 내내 레저티켓 특가 기획전을 연다. (사진=여기어때)
■ “스키장, 테마파크” 여기어때, 레저티켓 특가 기획전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겨울 내내 레저티켓 특가 기획전을 연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매주 화요일 인기 레저티켓을 골라 역대급 특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다. 겨울 대표 상품인 스키장 리프트권, 아쿠아리움 같은 테마파크 입장권이 고객을 기다린다. 매주 화요일, 금요일 오전 10시 각각 상품을 공개하고 3일간 판매한다. 이벤트 상품은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주는 스키장 리프트권이 출격했다. 웰리힐리파크와 소노벨 비발디파크 리프트권을 반값 할인한다. 특가에 쿠폰을 적용하면, 최저 3만3000원에 1인 리프트권을 구매할 수 있다. 차주는 제주 여행 필수 코스인 아쿠아플라넷 제주, 서울 야경 감상 스폿인 N서울타워 입장권을 준비했다.
양희정 여기어때 얼라이언스기획팀장은 “겨울 여행 시즌이 절정을 맞아 액티비티 상품을 특별 할인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시원한 설경이나 따뜻한 실내 이색 체험 같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해 고객에게 풍성한 겨울 여행을 선물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롯데호텔)
■ “새해에는 포인트 세 배” 롯데호텔 ‘슈퍼 리워즈’ 시작한다
코로나19로 국내 호캉스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특급호텔 무료 멤버십 가입자도 부쩍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롯데호텔이 운영하는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LOTTE HOTEL REWARDS)’의 2021년 회원 수는 전년 대비 20% 이상 증가했다.
롯데호텔은 이런 트렌드에 맞춰서 새해를 맞아 더욱 풍성해진 혜택으로 돌아온 ‘슈퍼 리워즈(SUPER REWARDS)’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시그니엘 서울을 비롯한 국내 전 체인호텔과 러시아, 베트남 등 해외지역 총 25개 체인호텔이 참여한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에게 제공되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투숙 시, 호텔뿐만 아니라 엘포인트 전환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롯데호텔 리워즈 포인트를 3 배로 적립 받을 수 있다.
특히 플래티넘 회원의 경우 18%까지 적립할 수 있어 호텔을 자주 찾는 상위 등급 회원들에게 절호의 기회다.
가격은 체인별, 기간별 상이하며 투숙기간은 오는 2월 28일까지다.
슈퍼 리워즈 프로모션으로 투숙한 고객은 온라인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에 로그인하고, 슈퍼 리워즈 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하기를 누르면 된다.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서울 디럭스 스위트 룸 숙박권(1명) ▲롯데호텔 1979 프리미엄 밀키트 허브 양갈비 세트(20명)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18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