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BTS official facebook) 방탄소년단 지민이 이목을 집중시키는 만찢 비주얼 스타 1위에 오르며 비현실적 미모가 화제다. (자료=익사이팅디시)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5일까지 익사이팅디시는 ‘이목을 집중시키는 만찢 비주얼 스타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전체 7만 4890명이 참여한 결과 지민은 3만 9218표를 받아 전체 52.37%의 지지율로 남다른 인기와 외모를 자랑했다. 선택 키워드로는 ‘러블리’가 58%로 가장 높았으며, ‘눈부시다’ 29%, ‘멋있다’ 9% 순으로 그 뒤를 이었다. (자료=@BTS_twt) 평소 ‘만찢남’(만화책을 찢고 나온 남자)의 정석이라 불려온 지민은 날렵한 턱선과 페이스라인, 매끄럽고 흰 도자기 피부, 블랙 헤어, 동서양을 아우르는 신비로운 분위기의 이목구비와 우아하고 귀족적인 섹시 남성미까지 고루 갖춰 전세계적인 '프린스' 외모로 유명하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에 2019년부터 현재까지 영국 메트로(METRO)와 CNN, MTV, 라디오 디즈니 등 전 세계 100개 이상의 글로벌 매체들로부터 ‘인어공주’ 실사판 ‘에릭 왕자’역에 가장 적합한 인물로 강력하게 추천되고 있으며, 최근엔 '백설공주'의 차밍 왕자역까지 확대됐다. (자료=빅히트 뮤직) 세계 유명매체들로부터 "눈부신 미소와 흠잡을 데 없는 이목구비, 그리고 마음을 녹이는 다정한 성격까지. 방탄소년단의 지민은 디즈니 영화에서 바로 끌려나온 것처럼 보인다"며 '디즈니 프린스에 합격할 수 있는 남자 아이돌'에 뽑히기도 했다. 이에 ‘백설공주’ 실사판 ‘차밍왕자’역에 가장 적합한 인물로 지민이 떠올랐으며, 미국 독립 잡지 페이퍼 매거진(Paper Magazine)으로부터 해운대와 국제시장으로 ‘쌍천만’ 흥행 기록을 휩쓴 윤제균 감독의 K팝 영화 주인공으로 추천 받은 바 있다.

[BTS News] ‘동화 속 프린스’ 방탄소년단 지민, 이목 집중시키는 만찢 비주얼 스타 등극...‘비현실’ 미모

반경림 기자 승인 2022.02.08 08:34 의견 2
(자료=BTS official facebook)

방탄소년단 지민이 이목을 집중시키는 만찢 비주얼 스타 1위에 오르며 비현실적 미모가 화제다.

(자료=익사이팅디시)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5일까지 익사이팅디시는 ‘이목을 집중시키는 만찢 비주얼 스타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전체 7만 4890명이 참여한 결과 지민은 3만 9218표를 받아 전체 52.37%의 지지율로 남다른 인기와 외모를 자랑했다. 선택 키워드로는 ‘러블리’가 58%로 가장 높았으며, ‘눈부시다’ 29%, ‘멋있다’ 9% 순으로 그 뒤를 이었다.

(자료=@BTS_twt)

평소 ‘만찢남’(만화책을 찢고 나온 남자)의 정석이라 불려온 지민은 날렵한 턱선과 페이스라인, 매끄럽고 흰 도자기 피부, 블랙 헤어, 동서양을 아우르는 신비로운 분위기의 이목구비와 우아하고 귀족적인 섹시 남성미까지 고루 갖춰 전세계적인 '프린스' 외모로 유명하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에 2019년부터 현재까지 영국 메트로(METRO)와 CNN, MTV, 라디오 디즈니 등 전 세계 100개 이상의 글로벌 매체들로부터 ‘인어공주’ 실사판 ‘에릭 왕자’역에 가장 적합한 인물로 강력하게 추천되고 있으며, 최근엔 '백설공주'의 차밍 왕자역까지 확대됐다.

(자료=빅히트 뮤직)

세계 유명매체들로부터 "눈부신 미소와 흠잡을 데 없는 이목구비, 그리고 마음을 녹이는 다정한 성격까지. 방탄소년단의 지민은 디즈니 영화에서 바로 끌려나온 것처럼 보인다"며 '디즈니 프린스에 합격할 수 있는 남자 아이돌'에 뽑히기도 했다.

이에 ‘백설공주’ 실사판 ‘차밍왕자’역에 가장 적합한 인물로 지민이 떠올랐으며, 미국 독립 잡지 페이퍼 매거진(Paper Magazine)으로부터 해운대와 국제시장으로 ‘쌍천만’ 흥행 기록을 휩쓴 윤제균 감독의 K팝 영화 주인공으로 추천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