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정국이 멤버 최초로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팬들과 소통, 전세계 실트 1위와 80개 국가 실트에 오르는 초특급 인기를 자랑했다. (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지난 18일 정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스토리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국은 "나는 지금 무엇을 하면 좋을까"라고 질문을 남겼고 약 2시간 동안 팬들의 다양한 질문에 답변했다. 다정한 팬 사랑을 보여주다가도 개그감 넘치는 면모로 폭풍 웃음까지 선사했다. (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한 팬의 "살을 빼고 싶은데 배고픈 건 어쩔 수 없어요. Hey jungkook 배고픔 어떻게 참아" 질문에 정국은 "참치마요"라는 센스 있는 답변으로 웃음을 안겼다. 이외에도 "중딩 아들이 째려봄"에 "같이 째려봐주세요", "핸드크림 살 건데 향 뭐 살까요? 과일향? 정구기 같은 머스크향???!!"에 "6시내고향"이라며 위트 있는 드립력으로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또 정국은 "사...사....좋아해요"에 "왜 사랑한다 말을 못하니!", "거울봐여 세상 유잼일 거예요"에 "널 보는게 더", "정국이 발 아프니? 당신이 내 마음 속을 달리고 있기 때문에"에 "어쩐지...점 욱신거리더라", "아미 생각"에 "이건 늘 하지" 등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더불어 "아들....."이라는 질문에 "네......?", "오빠....."에 "왜......", "우짤래미"에 "저짤래미", "집 나간 정국이 단추 찾으러 가자"에 "들어오기만 해봐 아주 그냥" 등 능청스럽게 팬들의 주접을 받아치며 팬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실시간으로 정국의 큐앤에이 시간에 참여한 팬들은 "전정국 유죄ㅜ 주접 다 받아주고 센스 쩐댜", "전정국이 오늘도 아미들 심장 후드려 팬다", "정국이 연예인 아니었어도 인기 많았을 사람", "너무 귀엽고 설레고 심장 아파 죽는 줄 지금도 회복 안됨", "정구기 개그 본능은 여전하네", "정국이 진짜 아미라고 하면 이것저것 잴 것 없이 순도 100% 다정해지잖아" 같은 반응을 보였다. (자료=트위터) 당일 정국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진행한 이후 트위터 월드와이드(전세계) 트렌드 1위에 'jungkook'이 올랐고, 'jungkook', 'JEON JUNGKOOK', '우리 정구기', '정구기 무물' 등이 80개 국가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는 등 세계 각국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정국 인스타 ‘무물’ 소통, 팬사랑과 개그감을 동시에...실시간 트렌드 1위

반경림 기자 승인 2022.03.21 06:58 의견 1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정국이 멤버 최초로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팬들과 소통, 전세계 실트 1위와 80개 국가 실트에 오르는 초특급 인기를 자랑했다.

(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지난 18일 정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스토리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국은 "나는 지금 무엇을 하면 좋을까"라고 질문을 남겼고 약 2시간 동안 팬들의 다양한 질문에 답변했다. 다정한 팬 사랑을 보여주다가도 개그감 넘치는 면모로 폭풍 웃음까지 선사했다.

(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한 팬의 "살을 빼고 싶은데 배고픈 건 어쩔 수 없어요. Hey jungkook 배고픔 어떻게 참아" 질문에 정국은 "참치마요"라는 센스 있는 답변으로 웃음을 안겼다. 이외에도 "중딩 아들이 째려봄"에 "같이 째려봐주세요", "핸드크림 살 건데 향 뭐 살까요? 과일향? 정구기 같은 머스크향???!!"에 "6시내고향"이라며 위트 있는 드립력으로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또 정국은 "사...사....좋아해요"에 "왜 사랑한다 말을 못하니!", "거울봐여 세상 유잼일 거예요"에 "널 보는게 더", "정국이 발 아프니? 당신이 내 마음 속을 달리고 있기 때문에"에 "어쩐지...점 욱신거리더라", "아미 생각"에 "이건 늘 하지" 등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더불어 "아들....."이라는 질문에 "네......?", "오빠....."에 "왜......", "우짤래미"에 "저짤래미", "집 나간 정국이 단추 찾으러 가자"에 "들어오기만 해봐 아주 그냥" 등 능청스럽게 팬들의 주접을 받아치며 팬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실시간으로 정국의 큐앤에이 시간에 참여한 팬들은 "전정국 유죄ㅜ 주접 다 받아주고 센스 쩐댜", "전정국이 오늘도 아미들 심장 후드려 팬다", "정국이 연예인 아니었어도 인기 많았을 사람", "너무 귀엽고 설레고 심장 아파 죽는 줄 지금도 회복 안됨", "정구기 개그 본능은 여전하네", "정국이 진짜 아미라고 하면 이것저것 잴 것 없이 순도 100% 다정해지잖아" 같은 반응을 보였다.

(자료=트위터)

당일 정국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진행한 이후 트위터 월드와이드(전세계) 트렌드 1위에 'jungkook'이 올랐고, 'jungkook', 'JEON JUNGKOOK', '우리 정구기', '정구기 무물' 등이 80개 국가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는 등 세계 각국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