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계획에서부터 시작된다. 두근두근 설레는 계획을 하나하나 적어 넣을 때부터 시작되는 여행의 힐링을 극대화하기 위해 뷰어스는 매 시즌마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내놓는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각 호텔과 여행사가 매 시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내놓는 이색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 -편집자주-
(사진=여기어때)
■ 여기어때, 숙소 연박 기간 확대…할인에 추가 쿠폰까지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예약 가능한 숙소 연박 기간을 기존 7박 8일에서 30박 31일까지 확대했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국내 여행의 ‘장박 트렌드’에 맞춘 변화다. 특정 여행지를 깊게 탐색하기 위한 ‘한 달 살기’나 여행지에서 장기간 머물며 근무하는 ‘워케이션(work+vacation)’ 등 새로운 여행 문화가 등장하면서, 플랫폼 기능을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 한 것이다.
실제로 여기어때의 1분기 연박(2박 이상) 예약 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69% 급증해 변화한 여행 소비 패턴을 보여줬다.
동시에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연박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박 이상 예약 시 최대 20% 할인특가를 적용하고, 2만원 추가 쿠폰도 선물한다.
이영진 여기어때 호텔펜션게하사업부장은 “최근 국내 여행 소비는 여행지에서 장기간 머물며 충분한 여유를 즐기는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다”며 “장기 숙박을 지원해 숙소와 여행지의 매력을 누리는 특별한 여행을 선물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메종 글래드 제주)
■ 메종 글래드 제주, ‘글래드 모먼트(GLAD Moment) 패키지’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는 완연한 제주의 봄을 느끼며 일상 속 힐링 모먼트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글래드 모먼트(GLAD Moment)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으로 숙면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온수풀에서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의 와인 타임 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특히, 더 라운지는 메종 글래드 제주의 숨겨진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호텔 속 공간으로 탁 트인 야외 중정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을 위한 ‘패밀리 풀’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성인 전용의 ‘인피니티 풀’ 2개로 구성됐으며 따뜻하게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30~32℃의 수온과 히팅존이 갖춰져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일상 회복의 기대감을 담아 무제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제주의 완연한 봄을 만끽하며 야외 수영장에서 힐링 스위밍, 라운지에서 무제한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제주 여행을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