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SG닷컴)
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은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스페셜 컬러를 포함한 ‘스타벅스 2022 서머 e-프리퀀시’ 상품의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20일과 24일 오전 10시부터 2~3차 판매도 차례로 진행한다.
SSG닷컴은 지난해부터 스타벅스 e-프리퀀시 온라인 단독 상품을 판매해 왔다.
특히 자사 통합 유료 멤버십 ‘스마일클럽’ 론칭을 계기로 가입자에게 굿즈 구입 기회를 제공하면서 회원 확보에 주력하겠다는 전략으로 해석되고 있다.
e프리퀀시 상품 판매처는 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이 운영하는 G마켓, 옥션으로 오는 16일과 20일, 24일 오전 10시에 순차 판매된다. 판매 상품은 '서머캐리백' 5종과 '서머캐빈파우치' 1종 등 총 6가지다.
양사는 이번 전용 딜을 시작으로 스타벅스 제휴 혜택을 본격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향후 '스마일클럽' 멤버십과 스타벅스 리워드 고객 멤버십을 연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멤버십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협업 범위를 확대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이번 판매를 통해 스마일클럽 회원의 체감 혜택을 높이는 한편, 신규 멤버십 회원 유치에도 속도를 붙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수요를 반영한 제휴 혜택을 지속 추가해 멤버십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