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행사 및 기획전 정보를 발 빠르게 입수하는 것도 소비자의 소비활동을 현명하게 발전시켜 주는 것이다. 이에 뷰어스는 ‘이커머스는 지금’을 통해 그날의 판매 동향을 전함으로써 소비자의 똑똑한 소비생활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 -편집자주-
(사진=11번가)
■ 11번가, ‘테라 한정판 굿즈’ 최초 공개 라이브 방송
11번가는 하이트진로의 ‘테라 한정판 굿즈’를 라이브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오후 9시 11번가 라이브방송 ‘LIVE11(라이브11)’을 통해 진행되는 방송에는 인기 개그맨 김용명과 유튜버 랄랄이 출연해 10분에 한 개씩 총 5종의 굿즈를 공개한다. 11번가를 통해 첫 단독 공개하는 금푸너, 테라타워 등이 포함된다.
방송을 통해 판매하는 굿즈들은, 최근 품귀현상까지 빚으며 반응이 뜨거운 숟가락 모양의 병따개 ‘스푸너(스푼+오프너)’에 나만의 각인을 넣은 ‘그린 스푸너’, 도금이 된 ‘18K 금푸너’, 강력한 토네이도로 완벽한 소맥제조를 할 수 있는 ‘테라 타워’, 캠핑 필수품인 램프와 블루투스 스피커를 조합한 ‘캠핑용 램프 스피커’, 하이트진로 인기 굿즈인 스푸너 보관용 ‘두꺼비 스푸너 홀더’다.
‘스푸너’는 나만의 문구를 새길 수 있는 각인서비스와, ‘금푸너’의 경우 포장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캠핑용 램프 스피커’는 테라 병 모양을 램프에 적용해 디자인했다.
11번가는 "하이트진로는 수년간 꾸준한 협업을 통해 술자리 재미를 배가시키는 한정판 굿즈 프로모션을 선보여왔다"면서 "소비 과정에서 재미를 찾는 ‘펀슈머(Fun+Consumer)’를 공략하기 위한 행사로 ‘두방울잔’, ‘두꺼비 피규어’ 등 단독 굿즈 출시 때마다 30초 완판 등 MZ세대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사진=쿠팡)
■ 쿠팡, 시원한 여름 인테리어 용품 가득 '여름 리빙페어' 오픈
쿠팡은 여름에 어울리는 다양한 리빙용품을 모아 ‘여름 리빙페어’를 6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쿠팡 ‘여름 리빙페어’는 기온이 상승함에 따라 계절감에 맞춰 집안을 연출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마련했다. 가벼운 소재의 침구류부터 시원한 느낌의 인테리어 소품, 공간별 인기 가구까지 각종 리빙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와우 회원이라면 기획전 기간 내 매주 월요일마다 쿠팡이 엄선한 인기 리빙용품 14개씩 총 28가지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쿠팡은 고객 쇼핑 편의를 위해 특가 상품을 테마별로 분류했다. ‘시원한 여름나기! 필수템’ 테마관은 여름침구, 쿨매트, 필터 샤워기 등 여름을 시원하고 안전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시즌 상품을 준비했다. ‘좁은 공간 넓게쓰기!’ 테마관에서는 겨우내 사용한 물품을 정리하고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이즈와 종류의 수납 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부쩍 더워진 날씨에 맞춰 시원한 색감과 소재의 인테리어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리빙페어를 통해 여름과 잘 어울리는 다양한 리빙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