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삼성 공식 유튜브)
방탄소년단 진이 비현실적인 미모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자료=삼성 공식 유튜브)
지난 15일 삼성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모델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의 'Galaxy x BTS: Over the Horizon 2022 produced by SUGA of BTS' 영상을 공개했다. 진은 차분한 흑발과 보기만 해도 감탄이 나오는 환상적인 이목구비, 화이트 컬러의 상하의와 짙은 컬러의 재킷 착장으로 등장했다.
(자료=삼성 공식 유튜브)
흑백 광고에서도 독보적으로 아름다운 얼굴과 신비로운 분위기로 팬들을 심쿵하게 했다. 진은 깊은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는가 하면 팔을 벌려 귀여운 표정을 짓는 등 천의 얼굴로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고급스럽고 귀족적인 미모로 특히 삼성 광고와 최고의 궁합을 보였다.
(자료=삼성 공식 유튜브)
멤버 정국과 함께 한 갤럭시 광고 'The Strange Tailor Shop' 편에서 진은 미모, 콘셉트 소화력, 연기력 모두 '레전드'라는 평을 들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명화 속에서 갓 튀어나온 것 같았던 갤럭시 버즈 착용 화보도 큰 화제가 됐다.
(자료=삼성 공식 트위터)
앞서 삼성 미국 공식 트위터 계정은 진의 갤럭시 S21 화보 사진을 게시하며 "Jin serving legendary looks(진은 전설적인 외모)"라는 글과 함께 보라색 하트 이모티콘으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