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위버스 매거진)
방탄소년단 지민의 뒷모습을 담은 사진 한 장이 전 세계 SNS를 휩쓸며 팬들의 마음을 훔쳤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코리아부’(Koreaboo), ‘올케이팝’(Allkpop), 인도 ‘볼리우드 라이프’(Bollywood Life), 스페인 ‘La Verdad’ 등 다수의 외신들이 방탄소년단의 ‘스페셜 8 포토-폴리오(Special 8 Photo-Folio)’ 힌트컷으로 지민의 사진이 실린 것을 대서특필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현재 멤버들의 생일에 따라 순차적으로 공개 중인 ‘스페셜 8 포토-폴리오’는 마지막 페이지에 다음 멤버의 힌트컷을 담는다. 매체들은 지민의 사진이 SNS를 통해 빠르게 공유되며 화제를 모으자 “아미들이 열광하고 있다”, “팬들의 설렘과 기대감이 증폭되고있다”고 발빠르게 보도한 것.
(자료=트위터)
사진에서 지민은 긴 흑발에 가죽 바지와 부츠, 롱글로브 등을 착용한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한 손에는 뿔이 달린 장식물을 들고 있다. 그의 뒷모습은 아름다운 몸선이 그대로 드러나 섹시함과 신비로운 아우라의 남신 자태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료=트위터)
부분 컷에서는 하얗고 긴 목선을 따라 ‘Tailer of Chaos’라는 글귀가 적혀있어 치명적 매력을 한층 더한다. 이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은 구글 검색량 100%의 폭발적 증가로 입증했다. 동시에 월드와이드와 미국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는 ‘PARK JIMIN’, ‘TAILOR OF CHAOS’, ‘Jimins’ 등의 키워드가 올랐다.
(자료=BTS official facebook)
이에 미국 연예 매체 올케이팝은 “지민은 자신뿐만 아니라 누구도 시도하지 않은 것에 도전해 창의적 한계를 끌어올린다. 완벽한 비율의 슈퍼모델같은 인상적 비주얼 외에도 팬들은 매우 신선하고 새로운 그의 ‘tailor of chaos’ 컨셉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전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특히 “해당 컨셉은 이전에 어떠한 시도도 하지 않았고 그것은 지민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었다”며 지민이 포토폴리오를 통해 완전히 새로운 용어와 개념을 만들어냈다는 점을 강조했다. 열광하는 팬들의 핫한 반응과 함께 지민의 모습에 영감을 얻어 탄생한 수많은 팬아트를 소개하기도 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를 본 팬들은 “지민은 ‘tailor of chaos’라는 엣지있는 별명을 하나 더 가지게 됐다”, “빨리 보고싶어서 현기증 나”, “와 컨셉도 대박 표현력도 대박”, “이 멋진 남자는 왜 항상 나의 트렌드 페이지에 있는거야” 같은 반응을 보였다.
앞서 지민은 위버스 매거진을 통해 탄탄한 복근과 가슴 근육을 드러낸 파격적인 섹시 화보로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오르는 폭발적 반응을 모았던 바 있다. 이번엔 힌트컷만으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키며 ‘스페셜 8 포토-폴리오’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